当前位置:首页 > 戴蕾 > 아울러 ESG 경영 체계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관련 경영관리시스템·IBK금융그룹 통합공시 대응 체계를 마련하며 외부 ESG 평가항목을 분석해 개선과제를 이행할 방침이다. 주주환원 정책 또한 확대한다. 소액주주 대상, 자사주 매입 및 배당성향 확대 등 능동적 주주환원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正文
아울러 ESG 경영 체계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관련 경영관리시스템·IBK금융그룹 통합공시 대응 체계를 마련하며 외부 ESG 평가항목을 분석해 개선과제를 이행할 방침이다. 주주환원 정책 또한 확대한다. 소액주주 대상, 자사주 매입 및 배당성향 확대 등 능동적 주주환원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时间:2025-05-12 15:35: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抚顺市 阅读:561次
(责任编辑:六盘水市)
最新内容
- ·
- ·
- ·
- ·정부는 인구감소와 지방소멸에 따라 빈집 문제가 가속화되자 지난해 9월부터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4개 부처 합동으로 빈집정비 태스크포스(TF)를 운영했다. 또 관계부처, 지자체, 연구기관,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빈집 중앙·지방·민관 협의회’를 통해 전국 현황관리 방안, 제도개선, 통합 플랫폼 구축 등을 논의했다.
- ·
- ·에어프레미아는 창업 이후 여러 경영적 난관과 변화의 시기를 겪었고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유례없는 위기 속에서도 좌초되지 않고 꿋꿋이 버텨냈다.
- ·아울러 “노란봉투법’(노동조합법 2·3조 개정안)을 개정해 교섭권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손해배상 청구와 가압류로 인한 고통을 줄이겠다”며 노동권 보장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청년내일채움공제시즌2 (가칭 ‘청년미래적금’)를 시행하겠다고 덧붙였다.
- ·시 관계자는 “여행 기부 캠페인이 원활하게 진행돼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업계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산불로 위축된 지역사회에 따뜻한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동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또 광주시가 선제적으로 정책 효과를 입증하고 정부에 지속적으로 건의한 지역화폐와 공공배달앱 예산도 포함됐다.
热点内容
- ·KB증권은 2일 BOJ의 2회 연속 동결과 관련해서 관세 리스크에 성장률과 인플레이션 전망 모두 하향한 점에 연내 인상 기대가 소멸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 ·한편, 김웅 한국은행 부총재보는 2일 “소비자물가와 근원물가(에너지·식품 제외) 상승률이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이라고 밝혔다.
- ·또 전날 상지건설도 직전 거래일이던 지난달 30일 전장 대비 7150원(29.98%) 급등한 3만1000원을 기록했다. 상지건설은 임무영 전 사외이사가 과거 이 후보 선거 캠프에 합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테마주로 포함됐다.
- ·
- ·최근 강풍으로 발전 설비의 구조물이 탈락한 사례와 과거 케이블 화재 사고 경험을 반영해 탈락한 구조물의 충격으로 인근 유해화학물질 누출과 파손된 케이블의 손상으로 화재가 발생한 복합 재난 상황을 연출 및 훈련했다.
- ·
- ·체포 사업주 중 한 명인 A 씨는 2021년 임금 체불을 하고 채권 소멸 시효가 다가올 때까지 장기간 도피를 이어갔다. 특히 수사에 비협조적으로 나왔다. 또 다른 사업주 B 씨는 10달 이상 노동자들에게 임금을 지급하지 않아 생계 곤란을 겪게 했다. 법인 대표 C 씨는 부산과 경기 등 여러 지역을 오가며 건설 공사를 벌였으나, 이 과정에서 임금 체불로만 20건이 넘는 전과를 기록했다. 동부지청은 C 씨가 악의적이고 상습적으로 체불 행태를 반복했다고 봤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