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에쓰오일은 올해 1분기 매출액 8조9905억원, 영업손실 215억원을 기록해 적자전환했다. 당기순이익은 446억원 손실이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3.4%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적자 전환이다.
-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은 2000억원 늘었다. 산불 예방을 위해 고정익 비행기 물탱크 설치 예산 80억원, 산림청 헬기 열화상카메라 설치 예산 50억원, 전통사찰의 소방시설 설치 예산 20억원 등을 증액했다. 영남권 산불 피해 주민 중 집이 완전히 파손된 이재민의 주거비 총지원금을 현 2000만~3600만원에서 1억원으로 늘렸다.
- ·
- ·홍상표 운영 부사장은 이번 국민안전점검단 활동을 통해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항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
- ·
- ·
- ·이어 그는 “미국과는 어떤 형태로든 사업을 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실상 글로벌 기업들에 미국 시장과의 선택을 강요하는 초강경 압박에 나선 것이다.
热点内容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최근 글로벌 보호 무역 강화의 흐름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에 적신호가 되고 있기는 하나,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쟁력에 민간과 기업이 합심해 노력을 더한다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가 우리 중소기업들의 성장과 함께 국가 전체의 수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
- ·
- ·우선, 통상 리스크 대응 분야에는 관세대응 바우처, 무역보험기금, 공급망 안정성 확보 등 6704억 원을 증액 편성했다. 세부적으로는 미국 관세조치에 따른 수출 중소·중견기업이 전용으로 패키지 서비스를 지원받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888억 원을 추가 편성했다.
- ·40년생 마음 가는 대로 해도 될 나이. 52년생 가족은 많을수록 좋은 것. 64년생 하나라도 모으고 챙길 것. 76년생 닭 머리보다 용 꼬리. 88년생 화합이 성공의 열쇠다. 00년생 원 팀으로 뭉쳐야 뜨고 산다.
- ·
- ·
- ·
- ·
- ·김형렬 행복청장은 도시나 국가의 경쟁력은 결국 사람이라면서 행복도시 아이들이 창의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국립어린이박물관과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