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姜彩二 > [이형희/서귀포시 산지경영팀장 : "아무래도 저희가 일이 이것저것 있으니까 조금 누락 한 부분이 많이 있었던 것 같고요. 지침상으로는 안 갔다고 볼 수도…. 안 갔다고 보는 게 맞고요."] 正文
[이형희/서귀포시 산지경영팀장 : "아무래도 저희가 일이 이것저것 있으니까 조금 누락 한 부분이 많이 있었던 것 같고요. 지침상으로는 안 갔다고 볼 수도…. 안 갔다고 보는 게 맞고요."]
时间:2025-05-12 17:40: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峇奴 阅读:924次
(责任编辑:空气乐队)
最新内容
- ·
- ·또한, 전시 유물을 활용한 세대별 맞춤형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박물관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문화교육의 장을 제공한다.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참여와 체험으로 소통하며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 ·오늘은 맑다가 저녁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당분간 기온은 아침 최저기온 6~13도, 낮 최고 기온은 20~25도로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 ·
- ·이 후보의 사건은 조 대법원장과 천대엽·노태악 대법관을 뺀 다른 11명의 대법관이 심리했습니다.
- ·
- ·
- ·청년들 이전 세대보다 상황 나빠
- ·아세안은 어디로 가고 있는가? 아세안을 향한 강대국의 경쟁은 미·중을 넘어 일본까지 확장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동남아 순방 직후 베트남, 필리핀 등 주요 아세안 국가들을 연이어 방문하며 '힘의 균형' 유지를 위한 외교 행보에 나섰다.
- ·현대차·기아의 지난달 미국 친환경차 판매는 총 3만2806대로 전년 동기 대비 21.6% 증가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차량(HEV)은 2만6134대로 65.8% 급증했다.
热点内容
- ·
- ·2023년 10월 신원식 당시 국방부 장관(현 안보실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른바 '즉, 강, 끝'이라는 응징 3대 원칙을 밝혔습니다. 이는 윤석열 정부 국방부를 상징하는 구호로 자리 잡았습니다. 김용현 전 장관도 이 원칙을 계승했습니다.
- ·경기도는 최근 ‘2025년 경기도 4.5일제 시범사업’에 참여할 기업 83곳을 최종 선정한 바 있다.
-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회사의 수익 추구만이 아닌 조합과 상생하기 위해 고심해 제안한 사업 조건이라며 용산이라는 상징적인 입지에 당사 하이엔드 브랜드로 조합원들께 랜드마크를 선사하기 위한 진심이 담긴 제안이라고 강조했다.서울 강북구 미아동의 한 마트에서 흉기 난동을 벌여 여성 1명을 살해한 김성진(32)이 검찰에 넘겨졌다.
- ·정부는 하반기 ‘든든임대인 제도’도 신설한다. 임대인이 본인 소유 주택을 직접 등록하면 LH가 직접 권리 관계 검토를 거쳐 안전성이 확인된 주택만 전세임대포털에 게시하는 제도다.시장 금리 하락세와 정부의 금리 인하 압박 속에 은행권 대출금리가 조금씩 내려가고 있지만 예금금리가 훨씬 더 가파르게 떨어지면서 ‘예대금리차’는 7개월째 더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