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노란봉투법은 하청 노동자에 대한 원청의 책임을 강화하고 파업 노동자에 대한 기업의 손해배상청구를 제한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또 노조의 쟁의행위의 범위를 넓혀 교섭권을 강화하는 내용도 담겼다.
- ·
- ·
- ·당 선대위 공명선거법률지원부단장인 박균택 의원은 기자들과 만나 '대선 기간 중이나 대선 승리 후 유죄 판결이 나올 경우 어떻게 대응하나'라는 질문에 (대선일인) 6월 3일 이전에 유죄 확정판결이 나올 수 없다고 주장했다.
- ·
- ·
- ·
- ·공정거래위원회가 1일 발표한 '2025년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 현황'에 따르면 올해 지정된 92개 대기업집단의 자산총액(지난해 말 기준)은 3301조8000억원으로 전년보다 227조5000억원(7.4%) 늘었다.
- ·
- ·저소득층·다자녀 학생에게는 기본 지원금을 포함해 △초 25만 6000원 △중 32만 원 △고 48만 원까지 지원한다.
热点内容
- ·
- ·김영만 총재는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들을 우리가 함께하면 무엇인든 할 수 있다”며 “함께하는 라이온들의 가치를 인정하고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고 협력하면서 끝까지 위대한 봉사의 여정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강원특별자치도는 국가안보상 접경지의 중요성과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강원북부권의 관광수요를 근거로 포천~철원고속도로의 예비타당성 조사의 허들을 넘는다는 전략을 세웠다.
- ·
- ·◇부품 수급 어려움에 수리기간 늘어나
- ·
- ·특히 '하나은행 My 브랜치'를 이용해 블루핸즈 전용 금융 상품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하나은행 기업금융전담 조직을 통해 가맹점의 재무상태 점검 및 상담, 가맹점주 및 임직원을 위한 금융상품 제안 등 종합적인 금융상담이 가능하다.
- ·김 교수는 “노인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연구를 지속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연구소의 다음 성장을 함께 이끌어가고 싶다”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주거 형태가 바뀌는 삶의 흐름에 맞춰 주택 세금을 줄여주겠다고 약속했다.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다자녀 가구, 고령층 등 생애 주기에 따른 맞춤형 세금 감면 방안이 주요 내용이다.
- ·
- ·항소심과 대법원도 “원심판결에 법리 적용 오류나 사실 판단 오인이 없다”며 원심 판결을 유지했다.
- ·여기에 노후차량 보유 혜택 40만 원, 생산월별 프로모션 50만 원,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20만 원, 재구매(1회 기준) 20만 원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아르카나의 5월 최대 혜택은 180만 원이다. 단, 테크노 트림은 일부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