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비전도 없이 오직 이재명 때리기
- ·안내를 들은 한 어르신은 “정보 유출 사실을 몰랐는데, 직접 와서 쉽게 알려줘서 정말 고맙다”며 “혼자였다면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을 텐데 덕분에 안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
- ·한덕수 권한대행은 오전에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최 부총리는 “중소기업들의 절실한 요청을 고려해 매출액 기준을 10년만에 조정한다”며 “이번 개편안은 단순히 물가상승 영향으로 중소기업 지원혜택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면서, 중소기업의 성장을 함께 유도하는데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 ·구는 4월 30일 지역 내 경로당 3개소를 직접 방문해 ▲유출 정보의 특성과 위험성 ▲피해 예방 행동요령 ▲개인정보 보호 수칙 등을 어르신 눈높이에 맞춰 쉽고 정확하게 안내했다. 앞으로도 하루 5~6개소를 꾸준히 찾아가며 정보취약계층이 유출 피해에 노출되지 않도록 현장 중심의 안내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 ·팬데믹 이후 비대면 근무 확산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공실률 하락과 임대료 상승이라는 전례 없는 임대인 우위 시장이 지속되면서, 제한적인 공급에 대한 갈증이 존재했던 것은 사실이다. 향후 7년 이내 현재 A급 오피스 총면적의 무려 50%에 달하는 약 535만㎡의 신규 오피스 공급이 승인된 사실은 간과할 수 없는 변화의 흐름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