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廊坊市 > ◆ 김대식> 당 대표 역할을 하죠. 이제 이 당 대표 역할에서 굉장히 중요한 겁니다. 우리 보수 우파 다 모이자 그리고 단일화로 가자 가서 반 이재명 텐트를 한번 쳐보자 이렇게 결기가 있어야지 여기에서 서로가 뭐 샅바싸움하고 이렇게 하면은 이건 필패예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나와 있는 지금 주자들 이거는 제가 이제 경상도니까 단디. 正文
◆ 김대식> 당 대표 역할을 하죠. 이제 이 당 대표 역할에서 굉장히 중요한 겁니다. 우리 보수 우파 다 모이자 그리고 단일화로 가자 가서 반 이재명 텐트를 한번 쳐보자 이렇게 결기가 있어야지 여기에서 서로가 뭐 샅바싸움하고 이렇게 하면은 이건 필패예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나와 있는 지금 주자들 이거는 제가 이제 경상도니까 단디.
时间:2025-05-12 17:46: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莫文蔚 阅读:783次
(责任编辑:丁文琪)
最新内容
- ·
- ·다만 삼성전자가 최근 관세 영향을 줄이기 위해 생산지 이전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혀 주목된다.
- ·그래야 그게 규범으로서의 기준이 되고 누구나 엄격하게 그 기준을 따르는 것이지 지금처럼 2~30분을 제가 안 했어요.
- ·이승원 주무관은 “시민 모두가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다.SK텔레콤이 대규모 유심(USIM) 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형사 고발을 당했다.
- ·
- ·
- ·
- ·이어 특히 연세 드셔서 다리가 멀쩡하시면 걸어와서 먹고 가는 것도 운동이라며 홀로서기할 줄 알아야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당부했다.
- ·산업부 관계자는 “체코 정부의 신규원전 건설사업 계약체결 일자 공식발표를 환영한다”며 “양국은 체결식 개최계획 등을 협의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체결식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과학기술계 예산집행 체계나 R&D 지원 틀을 다시 짜야 한다. 100년을 내다본 공격적 투자가 필요하다.
- ·[신윤재 기자]미국과 우크라이나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핵심 광물자원에서 미국 지분을 일부 인정하는 내용의 양자 광물협정을 체결했다.
热点内容
- ·피고인은 만 17세였던 지난해 12월25일 오후 8시48분 강원도 원주에서 경남 사천으로 와 피해자를 불러 내 흉기로 살해했다.
- ·취재 결과 해당 건물주는 화재보험료가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보증금 반환이나 물적 피해에 대한 보상이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이다.
- ·홍천문화재단 주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예년보다 일정이 다소 늦춰진 만큼, 산나물들이 제철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마련된다.
- ·
- ·‘그레이엄 앨리슨’은 미국의 현실주의 정치학자이자 국가안보·국방정책 분야의 석학. 저서로 쿠바 미사일 위기를 다룬 ‘결정의 본질’, 투키디데스의 함정으로 유명한 ‘예정된 전쟁’ 등이 있음.
- ·◇이집트·에티오피아는 나일강 놓고 갈등 = 세계에서 가장 긴 하천인 나일강은 아프리카 중부의 빅토리아 호수에서 유입되는 백나일강과 에티오피아에서 유입되는 청나일강이 수단에서 합류해 이집트를 통해 지중해로 흘러간다. 특히 이집트는 농업 수출품의 60%가 나일강의 물 자원을 이용해 생산한 면화(목화)일 만큼 나일강 의존도가 높은 국가다. 하지만 2011년부터 청나일강 최상류 국가인 에티오피아가 ‘그랜드 에티오피아 르네상스 댐’ 건설을 시작하며 두 나라 간 갈등이 시작됐다. 에티오피아는 인구의 약 44%만이 전기를 사용할 정도로 전기가 부족한 국가로 댐을 통한 수력발전(최대 6500㎿)으로 전력난 해소를 추진하고 있다. 하지만 이집트는 자국의 물 자원을 감소시킬 수 있다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나일강은 이집트의 식수원이자 농·어업과 교통·관광 산업의 근본이기 때문이다. 나일강 수량 급감은 이집트인의 실업률 상승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는 게 이집트 정부의 주장이다. 양측은 2015년부터 협상을 벌이고 있으나 아직까지 합의점을 찾지 못한 상태다. 시간은 흘러 댐은 완공됐고 이 댐의 저수 용량은 740억t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한국에서 가장 큰 소양강댐(29억t)의 25배를 넘는 규모다. 이집트는 에티오피아와 갈등을 겪고 있는 소말리아·에리트레아와 관계를 강화하며 에티오피아에 대한 공동압박에 나선 상태다.어린이날을 앞두고 테마파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동안 비슷비슷한 이벤트를 내세웠던 테마파크들이 올해는 저마다 다른 기획을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야구를 가져온 곳도 있고, 입장권을 깎아주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있다. 어린이날에 맞춰 내부를 새로운 콘셉트로 꾸미기도 했고, 유명 애니메이션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색적인 기획을 준비하고 있는 테마파크를 소개한다.
- ·
- ·
- ·이재명·한동훈·이준석의 3자 대결 구도를 가정했을 때 지지율은 이재명 후보 45%, 한동훈 후보 24%, 이준석 후보 6%의 순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