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뷰티서울은 민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던 뷰티 국제박람회였으나 올해부터 정부가 참여해 참여 기업과 해외 바이어를 대폭 확대한다.
时间:2025-05-12 11:33: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卫茵 阅读:416次
(责任编辑:吴炜)
上一篇:케이블카 종착지인 옹핑 빌리지는 홍콩의 전통문화와 역사적 의미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관광 명소로, 홍콩의 대표적인 사찰인 ‘포 린 사원(Po Lin Monastery)’과 ‘청동좌불상(Big Buddha)’이 위치해 있다. 홍콩의 자연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져 가족 모두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여행지로 꼽힌다.
下一篇:특히 이번 개정은 단순한 선언적 의미를 넘어, 실제 사업 추진 확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SH공사는 최 의원의 요청에 따라 올해 청년 장해 제대군인을 위한 매입임대주택 공급 검토에 착수하였으며, 사업 추진을 위한 기관 간 세부 협의가 진행 중이다.
下一篇:특히 이번 개정은 단순한 선언적 의미를 넘어, 실제 사업 추진 확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SH공사는 최 의원의 요청에 따라 올해 청년 장해 제대군인을 위한 매입임대주택 공급 검토에 착수하였으며, 사업 추진을 위한 기관 간 세부 협의가 진행 중이다.
最新内容
- ·종로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개회 선언, 내빈 소개, 종로구민상 시상, 기념사 및 축사 발표, 구민의 날 기념 영상물 ‘630년의 친구, 종로’ 상영 순으로 치러진다.
- ·
- ·
- ·
- ·피해 이주민들은 이마에 붉은 띠를 두르고 빠르고 신속한 재난 특별법 처리를 요구했다. 고태령 길안면 산불 피해자는 일반 텐트 속에 서로 모르는 4인이 다른 가족들과 생활한다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이 많은 만큼 텐트 안에서 밥을 먹으면 기저귀, 쓰레기 등이 옆에서 나뒹군다고 했다. 이어 곧 더워지면 질병까지 생길까 염려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다 탄 농기계 싣고 고물상에 팔러 다니는 분들이 많다. 이른 시일에 특별법을 처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부산지법 형사14부(김현석 부장판사)는 공전자기록등위작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8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고 1일 밝혔다.
-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이 된 포천 피해주민들에게 경기도가 총 53억7,200만 원의 일상회복지원금을 지급했습니다.
- ·
- ·
- ·SM은 2023년부터 매해 ‘광야숲’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3기를 조성하면 총 1290㎡(약 390평)의 생태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현재 120종 이상의 수목류, 5100본 이상의 초화류가 식재된 이 곳은 생태계를 보전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11번가는 새 대표이사에 박현수(사진)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재무 전문가인 박 신임 대표는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코퍼레이트 센터장 등을 역임하며 11번가의 체질 개선을 이끌어 왔다. 박 신임 대표는 “올해 수익성 개선을 가속화해 전사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 달성으로 성공적인 턴어라운드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첫 번째 희망나눔인상 수상자로 중증장애를 딛고 10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연희(63·사진)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매주 고양시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에서 무료 급식·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이씨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이 탄핵으로 혼란스러운 사이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크게 악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국정 공백으로 이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새 정부가 들어서도 청문회를 거쳐 외교안보 라인이 정비되려면 한두 달은 더 걸릴 텐데 그때까지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우려된다.
热点内容
- ·
- ·윤 위원장은 “이 후보가 진지하게 자신을 도와달라고 하는데 현장에서 그 말을 들으면서 진정성 같은 게 느껴지기도 했다. 나는 경험도 짧고 식견도 짧은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제 의견이 필요한 때가 있으면 언제든 말하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 ·또 김제 벽골제에서도 에어바운스, 숲밧줄, 인생네컷 체험 등을 할 수 있고 완주군에선 아동권리 퍼레이드, 골든벨, 인형극 등이 열린다
- ·오는 7~8월 중에는 성과공유회를 개최해 팀별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이 가운데 우수 시책은 2026년도 광양시 신규 시책으로 반영·추진할 계획이다. 우수 팀에게는 포상금과 인사 가점 등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 ·
- ·
- ·
- ·오늘 내리는 비는 저녁에 서쪽 지방부터 그치기 시작해 밤이면 모두 잦아들겠습니다.
- ·[이승훈]
-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은 배터리 소재 생산부터 폐배터리 재활용, 안전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전주기적 산업 구조를 갖춘 국내 유일의 이차전지 특화 도시”라며 “이번 CIBF 2025 참가로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당당히 경쟁하는 도시임을 세계에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국제적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16부작을 모두 몰아 보며 펑펑 울었다. 제주도 해녀의 집안에서 할머니와 엄마, 딸로 이어지는 여성 3대의 좌충우돌 인생사가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시대적 상황의 변화를 같이 겪어온 엄마 세대인지라, 악조건에서 꿈을 이루어내는 과정이 남의 일 같지 않았다. 1950년대 가난한 해녀의 딸로 태어난 총명한 엄마는 대학에 진학하고 시인이 되는 꿈을 가졌지만, 험난한 인생길에서 번번이 좌절되었다. 그러나 일편단심 자신을 부추겨준 남편의 도움으로, 또 가난과 편견을 딛고 스스로 길을 찾은 딸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룬다. 이 이야기는 지난 70년에 걸친 세상의 변화와 더불어 가정과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을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러나 여성을 출산과 가족의 돌봄이란 전통적 역할에 묶어두려는 경향이 여전히 견고하게 남아 있음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