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枣庄市 > 함평은 함평읍 수호리 일원에 단지를 꾸며 인근 청년농업인 임대형 스마트팜과 연계해 생산과 주거, 생활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립형 농촌 정주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正文
함평은 함평읍 수호리 일원에 단지를 꾸며 인근 청년농업인 임대형 스마트팜과 연계해 생산과 주거, 생활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립형 농촌 정주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2:30: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邓一君 阅读:450次
(责任编辑:田梓呈)
最新内容
- ·
- ·
- ·정부의 항공안전 감독·관제 역량도 강화한다는 입장도 내놨습니다. 운항증명(AOC) 제도를 강화해 항공기 대수가 20·40·80대 등 일정 기준 이상 늘어날 때마다 재평가 받도록 한다는 설명입니다. 현재 30명인 항공안전 감독관은 올해 40여명으로 증원하는 등 점진적으로 늘리고 교육·평가를 개선한다고 밝혔습니다.
- ·베스트퇴직연금대상은 폭 넓은 온·오프 연금자산관리 채널의 운영을 통해 국내 퇴직연금시장을 선도하는 미래에셋증권에게 돌아갔으며, 투자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통해 정보제공의 수월성, 거래의 편리성 및 해외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제고한 한국투자증권이 수상했다.
- ·한편 정부는 대선을 앞둔 상황에서 이미 확정된 과제를 중심으로 의료개혁을 이어간다는 방침입니다.
- ·한편 오는 7월부터 본격 운영되는 '관악일자리행복주식회사'는 어르신 등 취업 취약계층 고용에 힘쓰고, 책임경영과 다양한 공공대행, 수익 사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 등에 재투자하는 자생력을 갖춰 구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
- ·로이터통신은 29일(현지시간) 트럼프 행정부가 국가별 등급에 따른 AI 반도체 수출통제 시스템을 폐지하고 정부 간 협상 방식으로 대체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 ·하지만 소노인터는 티웨이항공도 오는 7월 캐나다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앞으로 미주 노선 확대 운항이 가능하다며 티웨이항공의 항공 사업 운영과 중장기 성장 전략에 집중하기 위해 에어프레미아의 지분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 ·
热点内容
- ·표심 잡기 위한 후보들의 뜨거운 호소
- ·
- ·
- ·
-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DOGE를 맡아 낭비·사기성 지출을 줄이겠다며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해고를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습니다.
- ·한국노총 방문에 앞서 이 후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정년 연장과 이른바 '노란봉투법'(노조법 2·3조 개정을 통해 교섭권을 강화)을 추진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전날에는 주 4.5일제를 도입한 기업에 확실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장기적으로는 주 4일제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보험업계에서는 이번 상품 개정을 통해 펫보험 시장이 위축돼 성장 정체기에 접어들 수도 있다고 우려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기존 상품과 비교해 소비자의 본인부담금이 늘어나고 1년마다 재가입을 하면서 보험료 인상 부담도 커질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펫보험 가입에 대해 크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반려인들의 관심을 높일 유인책마저 사라졌다며 설계사들이 매력이 떨어진 펫보험 상품을 적극적으로 권하지 않을 수도 있어 보장 차별화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시흥시가 기후 위기에 적극 대응하고자 탄소중립 녹색성장 기본계획을 수립했다.
- ·교통 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청주 2순환로와 17번 국도가 앞에 있으며, 1·3순환로와 강서IC도 가까워 청주 시내·외는 물론 인근 대전, 세종, 오송, 오창 방면 등으로의 이동이 쉽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