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법원은 이재명 대표의 2심 무죄 판결을 강하게 질타하면서 질책하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습니다.
时间:2025-05-12 15:45: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于谦 阅读:855次
(责任编辑:诱导社)
最新内容
- ·
- ·이렇게 '유심 대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2,500만 가입자 중 절반가량은 2차 피해라도 막기 위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
- ·
- ·유 대표는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SKT는 앞으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고객 보호와 피해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산업부는 “연구개발, 경영자문, 고용안정 등 추가 지원사업도 2026년 이후 예산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지역 산업 기반을 다시 세울 수 있도록 중장기 정책을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다.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주도하는 '디지털자산 기본법'이 업계 실무진과 전문가 의견을 반영한 2차 리뷰를 거치며 국회 발의를 앞두고 있다. 이르면 이달 내 법안이 공식 발의될 전망이다.
- ·연관기사• 믿는 대로 나이 들고 잘 살수록 잘 죽습니다…나이 듦을 준비하세요 [잘생, 잘사]
- ·
- ·
- ·
- ·의회 보고서는 다국적 팩트체킹 스타트업 ‘로지컬리(logically)’가 제출한 분석 결과를 실었다. 로지컬리에 따르면 용의자에 관한 가짜 정보를 명시한 소셜미디어 게시글은 사건 발생 시점부터 다음 날 정오 즈음까지 1만8000개 계정을 통해 확산했다. 로지컬리는 “소셜 미디어 추천 시스템(알고리즘)이 사람들이 가질 법한 기존 편견을 증폭시키는 ‘필터 버블’을 만들어냈다”고 했다. 경찰이 소셜미디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한 뒤에도 “모스크를 때려 부수자” 등 이민자를 테러리스트라고 규정한 게시물이 소셜미디어에 남아 사용자들에게 추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