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대구 특화 산업과 연계한 '세계 속의 대구'를 목표로, 글로벌 교육·연구 거점을 조성하고, 지역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时间:2025-05-12 12:02: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琼海市 阅读:433次
(责任编辑:绍兴市)
最新内容
-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 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
- ·
- ·
- ·거듭된 논란에 기자회견을 자청한 변 시장이 적극 해명에 나섰지만 ‘연 100억 원 기업 출연 요구’에 대한 반감은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는 분위기다.
- ·22일 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차세대염기서열(NGS) 기반 진단기업 엔젠바이오(354200)는 지난해 인수한 클리아 인증 실험실 매각을 검토 중이다. 엔젠바이오는 2023년 7월 설립한 엔젠바이오AI를 통해 지난해 3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클리아 인증 실험실을 인수한 바 있다.
- ·레고코리아는 개점을 기념해 3일까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마그넷과 리유저블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오프닝팩'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40만원과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모바일 쿠폰 2만원권, 4만원권을 1회 한정으로 제공한다.
- ·
- ·그는 또 홍 후보는 정말 속 시원한 코카콜라 같은 분이었고, 옆집 할아버지처럼 친근한 '홍 할배'였다고 표현했다. 아울러 이제 후보께서 경선 결과를 수락하셨기에 홍준표 후보를 지지해주셨던 많은 당원 동지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들께서 국민의힘 후보가 다시 이 나라를 정상화시킬 수 있도록 힘을 한데 모아주셨으면 한다라고 호소했다.
- ·
热点内容
- ·
- ·
- ·부산 지역 금융기관의 2월 말 총수신 잔액은 217조 4722억 원이다.
- ·30일 조선일보 땅집고 보도에 따르면 이완용의 증손자 이 모 씨는 지난 1997년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 일대 토지 2354㎡(약 712평)를 재개발업자에게 팔아치우고 캐나다로 이주했다. 당시 일대 땅값이 3.3㎡당 450만 원 안팎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매도금액은 3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 ·
- ·이와 관련, 국민의힘 대선 경선 결선을 치르고 있는 김문수, 한동훈 후보의 ‘빅텐트’에 대한 입장을 다소 갈린다. 김 후보의 경우, 경선 초반부터 빅텐트 구성 의지를 보였다. 다만 결선에 이르러서는 국민의힘 후보 중심의 단일화 쪽으로 다소 기우는 모습이다. 한 후보는 경선 승리 후 모든 사람과 연대하겠다면서도 빅텐트 중심에는 국민의힘 후보가 있어야 한다는 입장을 분명하게 보인다. 경선을 통한 단일화 보다는 담판을 통해 한 전 총리 측을 ‘흡수’하겠다는 생각이 강해 보인다. 한 후보는 특히 한 전 총리와의 단일화를 요구하는 친윤(친윤석열)계 일부를 향해 “기득권 유지가 아닌 대선 승리에 목숨 걸어야 한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이런 기류를 감안할 때 본격적인 단일화 논의가 시작되면 그 방식을 놓고 적잖은 진통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 ·지난 30일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며 김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라고 설명했다.
- ·
- ·
- ·도는 창원국가산단이 문화선도산단 ‘테마공간형’ 사업에 추가로 선정돼 사업비가 428억 원에서 750억 원으로 대폭 늘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