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竹县 > 4.국민의힘이 오늘까지 대선 경선 결선 투표를 마무리하고 내일 최종 후보를 결정합니다. 민주당은 국회 법사위에서 이재명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 관련 긴급현안질의를 진행합니다. 正文
4.국민의힘이 오늘까지 대선 경선 결선 투표를 마무리하고 내일 최종 후보를 결정합니다. 민주당은 국회 법사위에서 이재명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 관련 긴급현안질의를 진행합니다.
时间:2025-05-12 11:22: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汇区 阅读:877次
(责任编辑:崇文区)
最新内容
- ·
- ·물가는 안정적이었습니다.
- ·전공자가 아닌 일반 대중의 성경 독서와 내적 성숙을 돕는 신약성경 개론서다. 평이한 언어와 정갈한 표현으로 신학적 개념을 어렵지 않게 설명하는 저자의 내공과 필력이 돋보인다. 그럼에도 “이 책은 성경을 해석하는 ‘수많은 눈 중 하나’일뿐 정답은 아니”라는 그의 정직하고도 겸손한 고백은 내용의 신뢰감을 더한다.
- ·
- ·
- ·
- ·한편 과천 추사박물관은 5월10일 연계 전시회 ‘추사를 품다’를 열고 제주 추사관도 7월8일부터 ‘추사 김정희와 소치 허련’을 진행한다.
- ·
- ·
- ·이어 “이재명 후보의 ‘국민’에 용산 참사 유가족과 철거민, 국가 폭력의 피해자들은 없냐”며 “불과 한 달 전까지 탄핵을 ‘내란’으로 일컬은 적반하장 김문수 후보를 지지한 인물을 영입하는 게 이재명 후보의 ‘통합’이냐”고 비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이어 행안부 장관 직무대행에게는 사회질서 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치안 상황을 철저히 관리하여 국민불안을 차단하는 한편, 대통령 선거가 공정하고 질서있게 치러질 수 있도록 행안부를 비롯한 관계부처와 지자체가 적극 협의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할 것을 주문했다.
- ·
- ·
- ·
- ·
- ·■ 가상자산 기업 성장세 가팔라…'빗썸' 신규 지정
- ·이 권한대행은 모두발언에서 새 정부가 출범하기까지 30여일 남았다며 내각은 헌법이 부여한 책무에 따라 국가 안보와 국민 안전을 굳건히 지키고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는 선거 전 과정이 투명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지원해야 한다고 밝혔다.
- ·일본 내 유학생 수는 2019년 31만 명을 넘어선 뒤 코로나19 여파로 줄기 시작해 2022년에는 23만 명대에 그쳤으나 2023년부터 빠르게 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