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绥化市 > 조장석 경기북부특별자치도추진단장은 “다양한 시선으로 경기북부를 담아낼 1인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이 지역의 새로운 가능성을 알리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3월 7일 전투기 오폭사고가 난 포천시 이동면을 찾았다. (경기도 제공) 正文
조장석 경기북부특별자치도추진단장은 “다양한 시선으로 경기북부를 담아낼 1인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이 지역의 새로운 가능성을 알리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3월 7일 전투기 오폭사고가 난 포천시 이동면을 찾았다. (경기도 제공)
时间:2025-05-12 15:04: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亚飞 阅读:794次
(责任编辑:陈慧恬)
最新内容
- ·
- ·연합뉴스TV 임혜준입니다.
- ·
- ·부산지법 형사14부(부장판사 김현석)는 공전자기록등위작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8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고 1일 밝혔다.
- ·최근 대형마트는 신선 식품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다. 롯데마트는 제철 과일을 선제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고객 유입과 대형마트 과일 시장 주도권을 확보할 계획이다.
- ·
- ·
- ·재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는 방한 둘째 날인 이날 오전 7시부터 조선팰리스 건물의 한 보안 구역에서 한국 재계 총수들과 잇달아 면담했다.
- ·특히 올해는 도널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가 대회장을 찾는다고 CJ는 전했다.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다고 알려진 카이는 대회장을 방문해 한국문화를 체험할 예정이다.
- ·무주군은 ‘일상이 행복한 삶터’ 실현을 비전으로 오는 2029년까지 무주농공단지와 무주제2농공단지에 ‘청년문화센터 건립’, ‘남대천 아름다운 거리 조성’ 계획을 밝혀 호평을 얻었다.
热点内容
- ·
- ·현재로선 최선입니다.
- ·이재명 내용 확인해보고 입장 밝힐 것정부가 해킹 사고와 관련해 SKT에 신규 가입자 모집을 중단하라고 행정지도를 내렸습니다.
- ·기상청은 두 차례 사업기획연구를 통해 2단계(3+4년), 7년(2025~2031년)에 걸친 연구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첫해인 올해에는 48억원의 예산을 확보해 울산과학기술원(UNIST)·서울대학교 등 약 270여 명의 국내 기후예측연구진이 참여하는 ‘기후위기 대응 국가기후예측시스템 개발’에 착수했다.
- ·국민의힘은 1~2일 당원선거인단 투표와 국민여론조사를 실시한 뒤, 오는 3일 전당대회에서 최종 대통령 후보를 선출할 계획이다.
- ·선언문은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화난이공대학 린잉(63) 생물과학·공학대학 학장과 같은 단과대 한솽옌(49) 교수가 쓴 것으로 돼 있다. 뒷부분에는 두 여교수의 사진과 서명, 신분증 번호, 화난이공대학 직인도 있다.
- ·
- ·수도 요금이 과다한 경우 분할납부가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 부담을 완화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