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崔建邦 > 고령층과 장애인을 위한 지원도 강화했다. 전체 경로당·마을회관 입식 테이블 보급, 치매 조기검진 전수조사, 발달장애인 긴급돌봄센터 운영 등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해가고 있다. 正文
고령층과 장애인을 위한 지원도 강화했다. 전체 경로당·마을회관 입식 테이블 보급, 치매 조기검진 전수조사, 발달장애인 긴급돌봄센터 운영 등 촘촘한 복지망을 구축해가고 있다.
时间:2025-05-12 14:00: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大城 阅读:504次
(责任编辑:刘文正)
最新内容
- ·
-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4분기 1%대를 기록했으나 올해 1월(2.2%), 2월(2.0%), 3월(2.1%)로 2%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지난해 6만 4천163대가 팔린 SUV GLC입니다.
- ·◆ 박균택> 최상목 탄핵이요? 무슨 대법원 판결에 대한 분풀이 아니냐고 얘기하는 분들이 있던데 대법원 판결하고 최상목하고 뭔 상관이 있겠습니까? 한덕수 총리가 사퇴를 했기 때문에 그 바통을 이어받을 최상목, 여기가 그것을 대통령 권한 대행을 할 수가 없는 그런 무자격자이기 때문에 그래서 대통령 권한을 행사하게 할 수는 없어서 거기를 탄핵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 ·
-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5개월간 풍수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양천경찰서, 양천소방서 등 관계기관과 ‘핫라인’을 구축해 협업체계를 강화한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관악구는 서울경제진흥원(SBA)와 협력, CES 2026에서 서울통합관 내에 ‘관악S밸리관’을 조성하고 전시부스 5개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구는 3년 연속으로 CES에 자체 전시관을 마련해 참가하게 된다.
- ·
- ·김 후보는 “형법상 간첩의 정의를 ‘적국’에서 ‘외국’으로 확대하고, 대공 수사권을 다시 국가정보원으로 환원해 안보 공백을 메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대법원은 특히 지난 3월 26일 2심에서 무죄판결이 선고된 이후 36일 만에 상고심 선고까지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로 매듭지었습니다.
- ·AI는 분석과 예측에는 뛰어나지만, 문제를 정의하는 능력, 공감하는 감성, 다양한 분야를 연결하는 융합적 사고는 인간의 고유 역량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