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일, 여성의 일터를 망가뜨리는 폭력
时间:2025-05-12 07:33: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南地区 阅读:271次
(责任编辑:鄂州市)
最新内容
- ·김재원 엘리스그룹 대표는 기존에 없던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된 실습 환경의 교육 플랫폼을 개발한 것과 같이, 앞으로도 전 세계 AI 교육 현장에 혁신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 ·
- ·바이오블리츠 서울은 2015년 처음 개최돼 올해 10회차를 맞았다. 코로나19가 발발한 2020년을 제외하고 매년 운영하고 있는데, 이처럼 꾸준히 생물다양성 탐사를 개최해온 지자체는 서울시가 유일하다.
- ·
- ·김웅 한은 부총재보는 2일 오전 열린 '물가상황 점검회의'에서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석유류가격 하락에도 식료품과 개인서비스가격의 오름폭이 확대되면서 전월 수준을 유지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당연하게도 지금껏 장애인 실태조사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국가 차원에서 3년에 한 번씩 조사하고 있다. 다만 ‘한계’가 있었다. 가장 최근 조사인 2023년 조사의 질문 하나를 살펴보자. ‘외출하지 않은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은 조사 대상 8001명 중 ‘한 달간 전혀 외출하지 않았다’라고 답변한 314명에게만 한정해 묻도록 설계돼 있다. 응답자들이 외출하지 않은 가장 큰 이유는 ‘장애 때문에 몸이 불편해서(68.5%)’ ‘하고 싶지 않아서(15.9%)’ ‘외출 도우미가 없어서(8.3%)’ ‘교통이 불편해서(1.3%)’ ‘주위의 시선 때문에(1.0%)’ 순이었다. 단순히 응답 표본이 적은 것만이 문제는 아니다. 한 달간 외출하지 않았던 이들에게만 이동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전제가 깔려있다. 또한 외출을 할 수 없는 중증 장애인만을 대상으로 질문했을 가능성이 컸다.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지하 시설물에 대해서도 초기 단계에서부터 유관기관과 합동 점검을 통해 위험성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 ·그는 당시 소외된 이웃에 대한 배려와 보호를 강조하며 정부가 기초생활보장 제도를 넓히고 기초연금을 강화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를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
- ·
- ·
- ·
- ·
- ·업계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에 대해 유심 부족 현상이 해결될 때까지 신규 이동통신 가입자 모집과 타 통신사로부터 번호이동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고 전날 밝혔다.
- ·이에 앞서 농협은 본점에 산불 피해 성금 모금 창구를 3월 31일 개설하여 조합원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모금 활동을 전개했던 바 있다. 농협은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경남 산청, 경북 의성과 안동에 세 차례에 걸쳐 총 900만원 상당의 간식과 반찬을 지원했다.
- ·에픽은 “6월에 개발자들이 에픽 게임 스토어가 호스팅하는 자체 웹숍을 출범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내놓을 것”이라면서 “웹숍은 운영자들이 앱 바깥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