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葛继力 > "은행의 인증과 이번 침해사고는 관련이 없다. 휴대폰에 저장되더라도 유심에 저장하는 게 아니라 흔히 앱을 깔지 않나. 그 앱의 문제다. 은행앱에서 금융거래하려면 비밀번호와 보안카드(OTP) 등 추가적인 인증수단이 필요하다. 해당 정보는 이번 사고와 관련이 없다." 正文
"은행의 인증과 이번 침해사고는 관련이 없다. 휴대폰에 저장되더라도 유심에 저장하는 게 아니라 흔히 앱을 깔지 않나. 그 앱의 문제다. 은행앱에서 금융거래하려면 비밀번호와 보안카드(OTP) 등 추가적인 인증수단이 필요하다. 해당 정보는 이번 사고와 관련이 없다."
时间:2025-05-12 08:31: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扎西尼玛 阅读:846次
(责任编辑:林锋)
最新内容
- ·◆ 장성철> 의견 표명이 사실과 다르면 그건 거짓말이죠. 그 거짓말은 허위사실입니다. 그 허위사실 갖고 많은 정치인들이 뭐 감옥도 가고 또 배지 달다가도 떨어지고 단체장 하다가도 떨어졌는데 이재명 후보에게만 너무 관대하게 새로운 판례를 적용시킨 것이 아닌가. 그래서 저는 무죄 준 것에 대해서 상당히 좀 잘못된 판결이 아니냐. 좀 그런 생각을 갖고 있거든요. 대법원이 대선 전에 이러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옳은 것인가 아니면 대선 후에 판단을 내리는 것이 옳은 것인가 가치 판단을 못하겠어요. 대선 전에 하게 되면 정말 무죄를 주던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이든 대선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대선 후에 하게 되면 대법원 당신들은 뭐 하는 거야 뭐 정치적인 공격을 받을 거니까 이렇게 정무적인 판단을 통해 결단을 내린 것 같은데 솔직히 뭐를 할지 모르겠어요. 판사분들이 자기 마음대로 다 판결을 해 가지고 예측과 다른 판결을 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 ·하지만 도는 도로시설물이 아니므로 무상귀속 협의 대상이 아니고 무상양여에 대해서는 도의회 공유재산 심의를 거쳐야 하며 유상으로 매입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 ·-초등학생 장래 희망 상위권에 유튜버가 빠지지 않는데, 바람직한 현상으로 보나.
- ·다만 5월 3일부터 6일까지는 연휴로 인해 관공서 업무가 중단되기 때문에 새로운 주소지에서 투표를 원할 경우 5월 2일까지 읍면동 주민센터나 정부24를 통해 전입신고를 완료해야 한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