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珊 > 지난 2월14일 오전 10시51분께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리조트 건물 에이·비·시(A·B·C)동 가운데 비동 1층에서 불이 났다. 노동자 6명이 숨졌고 또 다른 노동자 27명은 경상을 입었다. 숨진 노동자 6명은 불이 났을 때 매연에 질식해 모두 숨졌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4만여㎡터에 지하 3층~지상 12층, 195실 규모다.오는 3일(현지시각) 치러지는 오스트레일리아 총선은 중도좌파 노동당에 맞서 보수 야당인 자유당·국민당 연합이 도전하는 구도다. 지난 1월까지만 해도 노동당은 지지율에서 야당에 크게 밀렸다. 2022년 집권 이후 물가 상승세와 집값 폭등이 겹쳐, ‘집권당 심판론’이 힘을 얻은 때문이다. 그러나 트럼프가 선거의 새 쟁점으로 떠오르며 상황이 급변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레드브릿지·엑센트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집권 노동당은 53%를 기록해 보수 성향의 자유·국민당 연합(47%)을 앞질렀다. 여론조사기관 유고브(YouGov)가 실시한 지난달 24일 조사에서도 노동당은 하원 의석 151석 중 최대 85석을 확보해 단독 과반을 달성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正文
지난 2월14일 오전 10시51분께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리조트 건물 에이·비·시(A·B·C)동 가운데 비동 1층에서 불이 났다. 노동자 6명이 숨졌고 또 다른 노동자 27명은 경상을 입었다. 숨진 노동자 6명은 불이 났을 때 매연에 질식해 모두 숨졌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4만여㎡터에 지하 3층~지상 12층, 195실 규모다.오는 3일(현지시각) 치러지는 오스트레일리아 총선은 중도좌파 노동당에 맞서 보수 야당인 자유당·국민당 연합이 도전하는 구도다. 지난 1월까지만 해도 노동당은 지지율에서 야당에 크게 밀렸다. 2022년 집권 이후 물가 상승세와 집값 폭등이 겹쳐, ‘집권당 심판론’이 힘을 얻은 때문이다. 그러나 트럼프가 선거의 새 쟁점으로 떠오르며 상황이 급변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레드브릿지·엑센트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집권 노동당은 53%를 기록해 보수 성향의 자유·국민당 연합(47%)을 앞질렀다. 여론조사기관 유고브(YouGov)가 실시한 지난달 24일 조사에서도 노동당은 하원 의석 151석 중 최대 85석을 확보해 단독 과반을 달성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时间:2025-05-12 12:32: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德宏傣族景颇族自治州 阅读:451次
(责任编辑:贺州市)
最新内容
- ·정부는 공사비 할증이 가능한 공사비 산정 기준을 입지나 현장 특성 등 시공 여건에 맞게 31개로 세분하거나 신설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공사비를 증액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복안이다. 공사비 상승으로 인한 민간사업자 부담도 완화한다. 이를 위해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자재비 급등에 대비해 금융상품 개발을 위한 민관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품 마련 및 개별 사업 적용을 추진하고 있다.
- ·특히 최근 해당 출연자가 부정한 의도의 해외여행을 제안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제작사는 “해당 내용은 출연자 간 최초 의혹이 불거진 직후 이와 관련해 4월 초 다자간 대면을 통해 사실 여부를 확인했으나, 당시 의혹 당사자는 이를 완강히 부인했다”며 “제작진은 명확히 입증된 자료가 없는 이상 출연자의 설명과 입장을 토대로 의존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 ·경기 시흥시는 지역화폐로 지역 내 골목상권 가게의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시흥시 제휴 선물 앱(App) ‘동네선물 동선’에서 최고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은 40세 미만 귀농·귀촌 청년, 신혼부부, 자녀 양육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와 보육 부담을 덜고, 안정적 농촌 정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임대주택은 최초 2년 계약 후 2년 단위로 최대 2회 갱신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정은 최장 10년 거주가 가능하다.
- ·■ 제보하기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
- ·
热点内容
- ·
- ·
- ·
- ·
- ·
- ·김 대리는 “증대된 정치적 불확실성이 금융·외환시장에 주는 부정적 영향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F4 회의를 중심으로 24시간 비상점검·대응체계를 지속 가동하기로 했다”고 언급했다.
- ·
- ·이 원장은 2일 여의도 본원에서 ‘확대 금융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지금은 경기진작, 통상협상 등 중대 현안 대응을 앞둔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세계 무용수들이 부산에 모여 즉흥의 예술을 선보이는 '제18회 부산국제즉흥춤축제(BIMPRO 2025, 예술감독 박은화·부산대 무용학과 명예교수)'가 5월 한 달간 부산 곳곳에서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펼친다.
-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은 기존 도심과 택지 지구 등과 연계한 자족 생활권으로 개발된다. 이미 진행된 동남지구·방서지구·지북지구∙가마지구 등은 물론, 지난해 신규 택지 후보지로 선정된 청주 분평2지구를 비롯 분평미평지구와 인접해 향후 약 3만7000가구 대규모 신흥주거벨트로 조성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