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衡阳市 > 오르솔라를 연기한 헝가리 출신 배우 에스테르 톰파는 “주인공이 도덕적 위기를 겪으면서 주변 인물들을 만나 하소연하지만 결국 그를 둘러싼 정치적·사회적 문제의 본질을 바뀌지 않는다”며 “부패, 권력 남용, 탐욕 등은 여전히 바뀌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正文
오르솔라를 연기한 헝가리 출신 배우 에스테르 톰파는 “주인공이 도덕적 위기를 겪으면서 주변 인물들을 만나 하소연하지만 결국 그를 둘러싼 정치적·사회적 문제의 본질을 바뀌지 않는다”며 “부패, 권력 남용, 탐욕 등은 여전히 바뀌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5:55: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浦区 阅读:213次
(责任编辑:湛江市)
最新内容
- ·
- ·
- ·두 대법관은 또 이솝우화 ‘해님과 바람 이야기’를 인용하며 “재판의 신속이 절대적 가치가 아니다”라고 했다. “설득의 승자인 해님의 무기는 온기와 시간이다. 대법원 전원합의의 요체인 설득에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왜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최근 대법원 판례까지 거스르면서, 그렇게 서둘러 선고를 해야하는지 납득하기 어렵다는 취지다.
- ·
- ·
- ·
- ·
- ·
- ·국민 여러분,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합니다. 주저앉아서는 안됩니다. 잘 되어야 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며 계속해서 번영해야 합니다.
- ·
热点内容
- ·
- ·보도에 따르면 건조 장소는 중국 국유 조선 대기업의 관련 회사가 조선소를 운영 중인 광저우시 난사구 룽쉐섬이다. 미국 우주기업 플래닛랩스가 지난해 10월 촬영한 영상에서 현재 건조 중인 배가 확인됐고, 또 다른 업체가 올 3월 촬영한 영상에서도 같은 물체가 확인됐다.
- ·
- ·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2일 오후 정례회의를 열고 우리금융지주의 동양·ABL생명에 대한 자회사 편입과 관련해 조건부 승인 결정을 내리기로 가닥을 잡았다.
- ·‘밥상 물가’를 보여주는 신선식품지수는 1년 전 같은 달보다 1.9% 하락하며 석 달 연속 내림세를 보였다. 농산물 가격은 1.5% 내렸지만, 축산물(4.8%)과 수산물(6.4%)은 큰 폭으로 올랐다. 특히 축산물은 2022년 7월(6.1%) 이후 2년9개월 만에 최대 상승 폭을 보였다.
- ·일단, 국민의힘 지도부는 김문수, 한동훈 후보 모두 한 대행 단일화에 열려 있다는 입장을 밝혀 온 만큼, 적극 추진하겠단 입장입니다.
- ·
- ·[서울경제]
-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4만원 이상 꽃다발 또는 꽃바구니를 예약 구매하면 카네이션 화분 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경찰은 서울 전역에서 발생한 유사 절도 사건들의 CCTV 500여대를 분석해 A씨를 특정했다. A씨가 자주 출몰하는 서울 관악구 유흥주점을 중심으로 탐문 수사를 벌인 끝에 지난 4월 28일 오후 9시45분쯤 A씨를 긴급체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