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정부는 현지시각 4월 30일 두코바니 원전 신규건설 예산을 승인했으며, 오는 5월 7일 한수원과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时间:2025-05-12 14:17: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倪虹洁 阅读:514次
(责任编辑:刘华)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한 전 총리는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차에 개헌을 완료하겠다”며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밝혔습니다.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은 대법원이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원심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돌려보낸 데 대해 사법 쿠데타이자 대선 개입이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 박건욱)는 윤모(48)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피의자로 최근 조사했다. 윤 전 본부장은 전씨에게 김 여사 선물 명목으로 6000만원대 영국 명품 브랜드 ‘그라프’의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샤넬 가방 등 수억원 상당의 금품을 건넸다는 의혹을 받는다. 윤 전 본부장은 이러한 과정이 “모두 한학자 통일교 총재의 결재를 받고 한 것”이라는 취지로 진술했다고 한다.
- ·
- ·
- ·
- ·두 번째 발언은 같은 해 국정감사에서의 “국토부가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을 압박했다”는 주장이다. 대법원은 “성남시는 자체 판단에 따라 용도 변경을 추진했으며 국토부의 협박은 없었다”며 이 발언 역시 명백히 허위라고 판단했다.
- ·특히 시 보건소는 5월 중 경기도 주관 비상응소 점검훈련에 참가해, 집단 식중독 등 긴급상황 발생 시 훈련 응소 시간, 비상연락망 구축 여부 등 전반적인 대응체계를 점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