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山风点火 > 올해 축제장에는 '너구리 이동식 라면 가게'를 운영해 구매자가 취향대로 라면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플라잉 다시마를 던져라' 다시마 라면 추천' 등의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한다. 正文
올해 축제장에는 '너구리 이동식 라면 가게'를 운영해 구매자가 취향대로 라면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플라잉 다시마를 던져라' 다시마 라면 추천' 등의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한다.
时间:2025-05-12 14:17: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木正胜 阅读:658次
(责任编辑:金建模)
最新内容
- ·
- ·앞서 나왔던 얘기 중에 한 가지를 정정해 드리면 만약에 이번에 파기자판으로 100만 원 이상이 나오게 되면 이재명 후보가 10년이 아니라 5년간 피선거권을 상실하게 된다라는 점을 정정해 드리겠고요. 마지막으로 대통령의 재직 중 형사 소추 관련 헌법 84조에 대한 판단. 이게 계속 논란이 됐잖아요. 그러니까 소추의 범위가 도대체 어디까지냐 논란이 됐었는데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오늘 선고에 판단 내용이 나올까요?
- ·
- ·
- ·모든 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이를 유지해야 한다.
- ·선고를 앞두고 대법원 주변 긴장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요?
- ·
- ·- 핵심 요약: 방산 4총사의 임직원 수가 지난해 말 2만 1723명으로 1594명 증가했다. K-방산 수출이 본격화한 2022년(1만 6133명)보다 5590명이나 늘었고, 한화에어로는 방산 부문 인력이 1724명에서 5330명으로 3배 급증했다. 현대로템은 2년간 방산 부문 인력을 787명 추가했다.
- ·다만 카노칸은 남성을 경찰에 신고하지는 않았다. 대신 마을 촌장에게 이 사실을 알려 남성에게 엄중 경고하게 하고, 두 번 다시는 빨래를 훔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줬다.
- ·
热点内容
- ·김 직무대행은 대외 신인도 사수와 관세 충격 최소화에 총력을 다하는 가운데 추가경정예산을 최대한 신속히 집행해 재해·재난 대응, 통상·인공지능(AI) 지원, 민생 지원, 건설경기 보강 등 시급한 현안 대응을 차질없이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
- ·
- ·◆김영수: 그래요? 그런데 한동훈 후보는 탄핵을 찬성했던 후보고 김문수 후보는 탄핵을 반대했던 후보잖아요. 누가 되느냐에 따라서 이번 대선 구도에 변화, 지형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세요.
- ·
- ·한편, 구혜선은 지난해 2월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를 수석 졸업하고, 같은 해 6월 카이스트 과학 저널리즘 대학원 공학 석사과정에 합격했다.국토교통부는 박상우 장관이 1일 오전 10시 30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찾아 5월 연휴 기간(5월 1~6일) 공항 내 혼잡 관리 상황과 보조배터리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했다고 이날 밝혔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한국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행사 기간에는 QWER(큐더블유이알)의 축하 공연도 예정돼 있다.
- ·
- ·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날 전주지법 제3-3형사부(정세진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로 기소된 A(63)씨에 대해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앞서 1심은 A씨에게 징역 1년 8개월의 실형을 선고한 바 있다.
- ·대법원은 자체적으로도 보안을 강화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 ·충청북도 진천군이 새로운 성장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천군 문백면 일원에 조성 중인 ‘진천메가폴리스 산업단지’가 정부의 기회발전특구로 최종 지정되면서, 세제 감면과 규제 완화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무기로 대규모 투자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수도권 접근성과 우수한 교통망, 인접 첨단산업단지와의 연계 가능성까지 갖추면서, 진천메가폴리스는 단순한 산업단지를 넘어 대한민국 균형 발전의 성공모델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