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潘裕文 > 몽골복음주의연맹은 ‘한 교회가 다른 교회를, 한 지도자가 다른 지도자를, 한 성도가 다른 믿음의 사람을 세운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부흥을 꾀하고 있다.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는 바다와 숲 등 청정 자연과 한옥과 정원 등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자연 속 워라벨’ 블루 워케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正文
몽골복음주의연맹은 ‘한 교회가 다른 교회를, 한 지도자가 다른 지도자를, 한 성도가 다른 믿음의 사람을 세운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부흥을 꾀하고 있다.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는 바다와 숲 등 청정 자연과 한옥과 정원 등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자연 속 워라벨’ 블루 워케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9:26: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汕尾市 阅读:627次
(责任编辑:南区)
最新内容
- ·대법원이 이날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일부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는 판결을 내리면서다.
- ·
- ·
- ·
- ·
- ·
- ·
- ·여야 극단 대립 중단하고 국민대통합 나서야
- ·이 회장은 지난 2014년 정선 유평리 삼베길쌈 전통문화 전승을 위한 유평 삼베민속전승보존회를 발족하고,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에 정선 삼베길쌈이 지정될 수 있도록 다년간 강원민속예술축제에 참가하여 전통삼굿을 재현함으로써 지역 전통문화 홍보에 기여했다.
- ·이상백 갈말읍체육회장은 올해 행사는 갈말읍민 모두가 하나 되어 지역발전과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
热点内容
- ·허 대표는 1991년 지방선거를 시작으로 피선거권이 박탈된 시기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선거에 나섰다. 그는 1991년 지방선거, 1997년 제15대 대선, 2004년 제17대 총선, 2007년 제17대 대선, 2020년 제21대 총선, 2021년 재보궐선거(서울시장), 2022년 제20대 대선, 2024년 제22대 총선 등에 출마해 모두 낙선했다.서용주
- ·
- ·【파이낸셜뉴스 화천=김기섭 기자】강원특별자치도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청년농촌 보금자리 조성사업 공모에서 화천군이 최종 선정돼 국비 50억원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 ·또한 외교, 안보, 국방, 경제 안보 어느 분야에서든 한치의 빈틈도 없어야 할 것이라며, 특히 북한이 어떠한 도발 책동도 획책할 수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 태세를 유지하라로 지시했다. 이와함께 각 부처와 기관은 물론 재외공간에서도 치밀한 위기 상황 관리는 물론 적극적인 업무 수행을 매진해 달라고 말했다.
- ·한국형 원자로는 2009년에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수주 성공으로 그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러나 이후 중국·프랑스 등 경쟁국에 밀리면서 기다리던 추가 수주 소식은 잠잠했다. 하지만 이번에 ‘팀 코리아’가 한 몸이 돼 안전조건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진출에 성공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이번 체코 원전은 설계에서부터 건설, 운영에 이르기까지 한국 기업들이 주도하게 돼 그 의의가 더욱 크다. 한수원은 지난해 7월 체코 정부로부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으나 본계약이 계속 미뤄지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미국 웨스팅하우스가 한수원을 상대로 지식재산권을 문제삼았으나 올 1월 가까스로 해결됐다. 국내에서는 덤핑 수주라는 일각의 억측에 시달리기도 했다.
- ·
- ·
- ·
- ·
-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