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介安 > 앞서 도는 2022년부터 한 해 120만 그루씩 600만 그루 나무 심기를 추진해 3년 차인 지난해까지 크고 작은 나무 398만 그루를 심었다. 지난해부터는 도시숲 조성의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민간 참여를 본격화했다. 도민·기업의 헌수(獻樹)로 숲 4곳을 만들었다. 12개 단체가 가로수 일정 구간의 관리를 책임지는 반려 가로수 제도에 참여했다. 正文
앞서 도는 2022년부터 한 해 120만 그루씩 600만 그루 나무 심기를 추진해 3년 차인 지난해까지 크고 작은 나무 398만 그루를 심었다. 지난해부터는 도시숲 조성의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민간 참여를 본격화했다. 도민·기업의 헌수(獻樹)로 숲 4곳을 만들었다. 12개 단체가 가로수 일정 구간의 관리를 책임지는 반려 가로수 제도에 참여했다.
时间:2025-05-12 16:16: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兰县 阅读:838次
(责任编辑:綦江县)
最新内容
- ·
- ·이번 과자꾸러미는 마산합포구 24개소 지역아동센터 724명의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어린이날을 보다 즐겁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 ·
- ·
- ·양측은 의사소통을 위해 간이 회화 책도 제작했다. 책에는 “안녕하세요”, “준비하십시오”, “사격 개시” 등의 기본 명령어가 러시아어와 한국어로 병기돼 있으며, 훈련 중 병사들이 이를 활용하는 모습이 확인됐다.
- ·재판의 쟁점은 지난 대선 과정에서 이 후보가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처장과 골프를 친 것처럼 국민의힘에서 사진을 조작했다’고 말한 것,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과 관련해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한 것이 허위사실 공표인지 여부였다. 1심은 모두 유죄로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만, 2심 재판부는 전부 무죄로 뒤집었다. 발언 자체를 거짓으로 볼 수 없고, 사실이 아닌 의견 표명이므로 처벌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 ·
- ·
- ·
- ·류중희 퓨처플레이 전 대표의 '창업 행보'를 두고 벤처캐피털(VC) 업계에서 한달 가까이 여진이 이어지고 있다. '퓨처플레이 뉴엔터테인먼트펀드'의 대표펀드매니저(대펀) 자리를 후임자에게 넘기고, 로보틱스·AI 기반의 차세대 기술기업 '리얼월드' 경영에 전념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뒤부터다. 충분히 가능한 커리어 전환이라는 옹호도 있지만, 출자자(LP)의 신뢰를 저버린 행위라는 목소리도 많다.
热点内容
- ·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에어원 카드’도 눈여겨볼 만하다. 국내와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국내 항공 및 면세점,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추가 1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이용실적에 따라 1000원당 최대 2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는 뜻이다.◇무료 환전 혜택 트래블 카드 인기 여전트래블 카드 발급도 확대되고 있다. 트래블 카드는 해외여행을 떠난 여행객에게 무료 환전,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출금 수수료 면제, 자동 환전 및 예치금 이자 지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래블 카드의 다양한 혜택 덕분에 국내 카드사의 지난해 개인 체크카드 해외 이용금액은 5조8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75.8% 급증했다.
- ·
- ·
- ·
- ·
- ·◇김효신: 그렇죠. 월급에 차감이 없다는 거.
- ·◆박귀빈: SK텔레콤 유심 해킹 사태로 SKT 가입자들이 집단행동에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SK텔레콤 가입자 4명이 법무법인 로집사와 손을 잡고 SK텔레콤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실제 손해배상금 지급까지 가능할까요? 집단소송을 준비하고 있는 법무법인 로집사 이정엽 변호사 전화연결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