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四方果 > 올레드 기술의 숙원 과제를 푸는 데 한 발짝 다가간 셈이다. 업계는 그간 빛의 삼원색을 모두 형광이 아닌 인광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형광은 발광 효율이 25%에 그치지만 인광은 100%에 이르러 전력 절감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상용화한 지 20년이 지난 적색이나 녹색 인광과 달리 청색은 형광으로만 제작돼왔다. 3가지 색 중에서 빛의 에너지가 가장 커 내구성 문제를 극복하기 어려운 탓이다. 正文
올레드 기술의 숙원 과제를 푸는 데 한 발짝 다가간 셈이다. 업계는 그간 빛의 삼원색을 모두 형광이 아닌 인광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형광은 발광 효율이 25%에 그치지만 인광은 100%에 이르러 전력 절감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상용화한 지 20년이 지난 적색이나 녹색 인광과 달리 청색은 형광으로만 제작돼왔다. 3가지 색 중에서 빛의 에너지가 가장 커 내구성 문제를 극복하기 어려운 탓이다.
时间:2025-05-12 18:02: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北区 阅读:757次
(责任编辑:吉林省)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광주대구고속도로 대가야 하이패스IC(대구방향)는 고령IC와 동고령IC 사이에 위치해 있다. 대가야읍 일량로(군도)와 연결되는 길이다. 하루평균 교통량 5만 6000대로 추정되고 총사업비 124억원 규모의 사업이다.
- ·
-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지속적인 점검과 정비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전남 함평군은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에 맞춰 가족 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산 우유의 신선함과 가치를 알리는 '도심 속 목장나들이' 체험행사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 ·
- ·◆김영수: 알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민주당이 매머드급 선대위를 출범시켰잖아요. 여기에 보수 인사들도 포함이 됐고요. 이게 이재명 선대 이재명 후보의 외연 확장이라고 해석이 되는데 실제로 여론이라든지 표심에는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요?
- ·지난달 28일 시작돼 23시간 만에 꺼졌던 대구 함지산 산불이 되살아나면서 밤샘 진화 작업이 이어졌습니다.
- ·
- ·
- ·행안부 관계자는 농어촌 민박업은 농어촌 주민의 농외소득을 위해 농어촌 주민 실거주 요건을 기본적으로 두고 있지만, 빈집 재생 민박업은 개인 외 법인이나 단체도 영위할 수가 있고 민박업과 달리 실거주 의무를 예외로 둔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