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青海省 > 외교·안보·통상 분야에 대한 우려에는 “국회와 충분히 소통하고 국무위원들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의대 교육 정상화 문제에 대해서는 “짧은 기간이지만 철저한 학사 관리를 통해 의대 문제를 비롯한 여러 현안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외교·안보·통상 분야에 대한 우려에는 “국회와 충분히 소통하고 국무위원들과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의대 교육 정상화 문제에 대해서는 “짧은 기간이지만 철저한 학사 관리를 통해 의대 문제를 비롯한 여러 현안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18: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璧山县 阅读:839次
(责任编辑:东区)
最新内容
- ·
- ·영상편집:최근혁/그래픽:이근희
-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세부 정책을 쉽고 명확하게 설명하고, 연관 자료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시민은 물론 정책 연구자, 전문가 등 다양한 이용자들이 정책 정보를 손쉽게 활용하도록 구성했다. 해외 이용자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도 준비하고 있다.
- ·
- ·제보자가 이를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경찰은 당시 복도에 객실 남녀 외에 다른 사람도 없었고, 본인이 결제한 음식과 호텔 방에서 일어난 일이며, 신체적 접촉도 없었기에 문제 삼기 어렵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 ·
- ·
- ·민주당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선대위 출범식을 열고 총괄선대위원장으로 박찬대 당 대표 직무대행을 포함해 윤 전 장관과 노무현 정부 첫 법무부 장관인 강금실 전 장관, 문재인 정부 당시 코로나 대응을 지휘했던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 김 위원장과 김부겸 전 국무총리, 김 전 지사 등 총 7명을 발표했다. 민주당 관계자는 “좌우 진영 통합뿐 아니라 여성 전문가 전면 배치에도 공을 들였다”며 “강 전 장관과 정 전 청장에겐 이 후보가 직접 선대위 합류를 요청했다”고 했다.
- ·
- ·
热点内容
- ·54년생 : 어려움에 슬기롭게 도전합니다. 범에게 물려갔으나 살아나오는 격입니다.
- ·
- ·
- ·배현진 의원은 이미 대통령이 다 된 마냥 다니는 피고인 이재명은 1심 결과대로 유죄가 확정되면, 설사 대통령이 되었다 한들 그 즉시 자격을 잃게 된다며 대선 뛸 자격이 이미 없다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날 오 시장은 자신에 대한 여론조사 비용 대납 의혹 제기를 이어가는 명 씨를 향해 “진실만을 이야기하라”고 밝혔다. 오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적개심으로 포장해 세상을 향해 허무맹랑한 거짓 주장을 늘어 놓는 모습에서 측은함을 금할 수 없다”며 “(명 씨의) 교도소 복역 기간을 늘리는 결과로 귀결될 것”이라고 했다.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을 계기로 건진법사 전성배 씨(65)에 대한 검찰 수사가 전방위로 확대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윤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 전 씨 등 세 사람 사이에는 대통령실 인사 개입 의혹, ‘양재동 캠프’ 운영 의혹 등이 제기된 상태다. 일명 ‘건진 게이트’ 수사 향방에 따라 윤 전 대통령 부부 관련 의혹이 추가로 밝혀질지 관심이 쏠린다.
- ·날씨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 ·
- ·한국노총도 오후 2시쯤 광화문 동십자각 일대에서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를 열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