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林桂 > 이번 상생안에는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3개월간의 로열티 전면 면제,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통합 프로모션 진행 및 전액 본사 부담,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 등 50억원 규모의 지원이 담겼다. 正文
이번 상생안에는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3개월간의 로열티 전면 면제,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통합 프로모션 진행 및 전액 본사 부담,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 등 50억원 규모의 지원이 담겼다.
时间:2025-05-12 07:23: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莞市 阅读:266次
(责任编辑:上海市)
最新内容
- ·기존 중소기업 매출기준은 2015년 설정됐다. 이에 10년간 누적된 누적 물가상승을 반영하지 못해 실질 성장과 관계없이 생산원가 급증에 중소기업에서 벗어나 세제 감면,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 각종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되는 사례가 늘어나 이런 결정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
- ·2022년에는 제9회 국제 기부의 날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구촌의 미래를 함께 생각하는 시간으로 경내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 ·
- ·
- ·현재는 국내외 다수 업체로부터 HC 성능을 인정 받으면서 사업을 논의하는 단계다. 애경케미칼 관계자는 “애경케미칼은 고용량, 고효율 HC 생산에서 나아가 균일하고 안정된 성능의 제품을 대량 양산하는 체계까지 구축했다”고 말했다.
- ·
- ·
- ·
- ·달성군은 앞으로도 일하고 싶은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제도적 기반을 강화해, 공무원과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행정을 구현해나갈 계획이다.대구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류종우)는 지난달 30일 대구시가 제출한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한 심사를 마무리하고, 총 11조 3509억 7300만원 규모의 예산안을 원안 가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추경은 당초 예산보다 4236억원 증액된 규모다.
- ·◎-大吉 ○-吉 △-平 X-凶
热点内容
- ·
- ·대구시장직을 내려놓고 '배수진'을 치며 대선에 뛰어든 홍 후보는 지난달 29일 경선 탈락 직후 여의도 캠프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조기 졸업했다. 이제 갈등의 현장에서 벗어나 소시민으로 살아가고 싶다. 시장이나 거리에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시민으로 남겠다며 90도 인사를 끝으로 연단을 내려왔다.
- ·
- ·특히 1학기 중간에 입학하는 만큼 올해부터 도입된 고교학점제 이수 인정기준에 대한 유의사항을 잘 숙지해야 한다. 또 학년도 전체 수업일수의 3분의 2 이상을 출석하지 못할 경우 상위 학년으로 진급할 수 없으므로 해당 학교 1학년 수업일수를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 ·저는 이제
- ·
- ·
- ·같은 날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측도 이를 확인해 줬다. 이상민 재혼 이야기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미우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한수원·한전과 웨스팅하우스는 지난 1월 전격적으로 지식재산권 분쟁을 풀고 제3국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