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巴南区 > 10년 만에 인권위 입장이 뒤바뀌면서 강원도교육청도 학교 현장이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안내에 들어갔다. 이미 학교장 연수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해설서 개정판(25년 3월 배포)에도 휴대전화 수거에 대한 인권위의 두 가지 입장을 모두 안내했다. 正文
10년 만에 인권위 입장이 뒤바뀌면서 강원도교육청도 학교 현장이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안내에 들어갔다. 이미 학교장 연수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해설서 개정판(25년 3월 배포)에도 휴대전화 수거에 대한 인권위의 두 가지 입장을 모두 안내했다.
时间:2025-05-12 03:43: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无双乐团 阅读:134次
(责任编辑:曹芳)
最新内容
- ·
- ·재판부는 A 씨에게 보호관찰을 받을 것과 40시간의 약물치료강의 수강, 120시간의 사회봉사도 함께 명령했다.
- ·
- ·
- ·
- ·이번 특별 공연들의 예매는 대전시립연정국악원과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각 공연의 관람 연령과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기관별 문의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1일 내달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선거와 관련, 공직자로서 정치적 중립 의무를 철저히 준수해 달라고 밝혔다. 설 교육감은 이날 대전시교육청에서 월례조회를 갖고,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공직자의 책임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조회엔 교육청 직원과 산하기관 기관장·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설 교육감은 또 학생 안전과 급식 위생, 감염병 예방을 위한 철저한 점검과 사전 교육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설 교육감은 가정과 학교는 인간의 존엄성과 인성을 키우는 가장 중요한 공간으로, 효(孝)와 감사, 존중의 가치를 실천하는 인성교육이 밝고 건강한 사회를 여는 밑거름이 될 것며 학생들이 부모님과 스승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 현장에서 실천적 인성교육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천안]22년째 임시역을 사용해 온 천안역의 증·개축 공사가 본격화 했다.
- ·정치적 논란을 해소하기 위한 차원이라는 해석이 많았는데요.
- ·지난 연말 민주당 단독으로 전액 삭감했던 법무부 소관 검찰 특정업무경비와 감사원 특수업무경비도 복원됐다. 검찰 특경비는 507억원이, 감사원 특경비는 45억원이 각각 늘었다.
- ·(세종=뉴스1) 장동열 기자 = 국립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도시디자인놀이터를 개편해 '도시를 달려요'를 신규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 ·동물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 등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토크콘서트' 및 바른산책 강의도 오후 2시부터 진행돼 반려인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热点内容
- ·이에 따라 위원회가 인정한 누적 피해자는 모두 2만9540명이 됐다. 가결률은 67.7%다. 7644건(17.5%)은 부결됐다. 1045건에 대해서는 긴급한 경매·공매 유예 협조 요청이 이뤄졌다.
- ·한 간호사가 공개한 변비 해결 음료가 화제다. 겨우 두 가지 재료로 막힌 장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 ·조국혁신당은 출마는 꿈도 꾸지 말라며 출마를 선언하면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발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 ·카스는 지난해 가정시장에서 연간 46.2%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킨 데 이어 성장세가 올해도 이어지며 48.0%에 달하는 높은 점유율을 달성했다.
- ·
- ·수도권(0.02%→0.01%)은 상승폭 축소, 서울(0.03%→0.03%)은 상승폭 유지, 지방(-0.02%→-0.01%)은 하락폭이 축소됐다.
- ·
- ·
- ·광주시는 안도걸·조인철·양부남 의원 등 지역 국회의원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강기정 시장이 '여의도 집무실'을 가동하며 직접 챙기는 등 선제 대응에 나섰다. 국회 예산 심의 초기부터 인공지능산업실장과 국비전략팀을 서울에 상주시켜 국회와 중앙부처를 설득해 이번에 광주 AI 전략사업 예산 153억 원을 최종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