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卢湾区 > 이 후보가 이날 대법원 판결을 뒤로 하고 이번 대선 국면에서 공을 들이는 성장과 실용, 통합 행보를 안정적으로 이어가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서 소장은 "법원 판결을 존중한다고 가야지 이것을 부정하면 사법리스크가 이슈가 된다"며 "이 후보는 물론 주변에서도 대법원을 흔드는 것은 이 후보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이 후보가 이날 대법원 판결을 뒤로 하고 이번 대선 국면에서 공을 들이는 성장과 실용, 통합 행보를 안정적으로 이어가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서 소장은 "법원 판결을 존중한다고 가야지 이것을 부정하면 사법리스크가 이슈가 된다"며 "이 후보는 물론 주변에서도 대법원을 흔드는 것은 이 후보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14: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四川省 阅读:404次
(责任编辑:大足县)
最新内容
- ·
- ·스웨덴 웁살라의 한 미용실.
- ·
- ·러시아의 쿠르스크 완전 탈환 선언 뒤 전승절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모스크바에서 열린 행사에도 북한이 참석했습니다.
- ·
- ·대법원은 지난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국민의 관심이 지대하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
- ·
- ·
- ·한우협회는 지난 대통령 선거 당시 여야 대통령 후보자 캠프와 한우법 제정 정책 협약을 맞은 바 있다. 최근 조기 대선을 앞두고도 양당에 지속 한우법 제정에 대한 목소리를 전했다.
- ·-그럼 LG화학 필러를 살 사람이 누군가.
热点内容
- ·
- ·
- ·
- ·
- ·영국 로이터통신도 “모든 여론조사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이 후보의 출마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대법원 판결로 인해 대선 판도가 흔들렸다”며 “수개월간의 정치적 혼란 이후 한국 내 분열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격하게 분열된 한국의 대통령 권한대행과 후임자까지 몇 시간 차이로 모두 사퇴하면서 한국의 정치적 혼란이 심화됐다”며 “아시아에서 4번째로 큰 경제 규모를 가진 나라가 더욱 큰 정치적 불확실성에 빠졌다”고 지적했다.
- ·
- ·바로 전쟁의 장기적인 심리적, 사회적 결과에 대한 인식과 이해라고 하는데요.
- ·경기 성남시가 특색 있는 도시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5월 30일까지 전 시민 대상 '성남시 공사장 가설울타리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