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子皓 > 형사7부는 이재권(사법연수원 23기) 부장판사와 박주영(33기)·송미경(35기) 고법판사로 구성돼 있다. 재판장인 이재권 부장판사는 제주 서귀포 출신으로 제주제일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대를 졸업했다. 1994년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뒤 군법무관으로 복무하고, 1997년 서울지방법원 판사로 임관했다. 이후 서울고법 판사, 대법원장 비서실 판사,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제주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등을 역임했다. 2021년부터 지난해 2월까지는 대법원 산하 연구기관인 사법정책연구원에서 수석연구위원으로 근무했다. 김상환 전 대법관(20기)의 후임 후보군 37명 중 한 명으로도 거론된 바 있다. 正文
형사7부는 이재권(사법연수원 23기) 부장판사와 박주영(33기)·송미경(35기) 고법판사로 구성돼 있다. 재판장인 이재권 부장판사는 제주 서귀포 출신으로 제주제일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대를 졸업했다. 1994년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뒤 군법무관으로 복무하고, 1997년 서울지방법원 판사로 임관했다. 이후 서울고법 판사, 대법원장 비서실 판사,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제주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등을 역임했다. 2021년부터 지난해 2월까지는 대법원 산하 연구기관인 사법정책연구원에서 수석연구위원으로 근무했다. 김상환 전 대법관(20기)의 후임 후보군 37명 중 한 명으로도 거론된 바 있다.
时间:2025-05-12 09:24: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美薇 阅读:338次
(责任编辑:方邦)
最新内容
- ·
- ·송석현 국립경국대 교수(한국디지털정부학회 학회장) 이동근기자 foto@etnews.com
- ·
- ·“농업인과 지방자치단체 담당 공무원 등 현장 의견을 수렴해 사용에 불편한 요소는 줄이고, 농업인 관심 분야와 이용 패턴 분석 결과를 반영한 점이 주효했다고 본다. PC나 모바일 등 다채널을 통한 맞춤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 점, 쉽게 농식품 사업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농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발굴·연계한 점도 수상 핵심 요인이라 판단된다.”
-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 해 대선 때 CBS 방송이 카멀라 해리스 당시 민주당 대선 후보와 인터뷰한 것과 관련해, CBS 시사 프로그램 '60분'에 대해 소송을 제기한 것을 비판한 뉴욕타임스를 향해 "그들도 불법 행위에 책임을 져야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 ·지난 달 29일 가디언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협상 대상국을 우선순위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분류했으며 영국을 2번째 또는 3번째 그룹에 넣기로 했습니다.
- ·
- ·2017년 9월, 트럼프 대통령과 로버트 라잇하이저 미 통상대표가 한미자유무역협정 개정을 두고 나눈 대화다. 이 대화는 트럼프의 협상 전략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예측불가능성을 무기로 상대방에게 극도의 불안감을 조성해 양보를 이끌어내는 전략이다. 2025년, 미중 관세전쟁이 다시 시작됐고, 이러한 전략이 재현되고 있다.
- ·데이터 거버넌스도 정립돼야 한다. 데이터 거버넌스라고 하면 한 부처가 담당해야 하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데이터 거버넌스 핵심은 데이터 분류 체계 정립이다. 체계가 정립되지 않다보니, 민감도에 따른 데이터를 적절하게 분류하지 못 하는 일이 벌어진다. 데이터 체계를 정립해야 누가 어떤 데이터를 어떤 형태로 가졌는지, 어떤 과정으로 이용하는지 규명할 수 있다.
- ·그러면서 “내란동조자 한덕수를 뽑을 것인가? 한덕수와 같이 나라를 먹으려했던 한동훈을 뽑을 것인가? 아니면 내란종식과 정권교체를 선택할 것인가?”라고 따져 물었다.
热点内容
- ·우선 지·산·학·연 현장 수요발굴을 위한 협력·소통 전담기관으로 지자체와 연구기관, 대학,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구미형 지산학연 협력TF'를 구성하기로 했다. 국가전략기술과 연계된 지역 전략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 내 기술육성주체가 상호협력하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구미형 기술혁신허브를 구축한다. 성장·정주·이동·체류·교류·협력 등 인재의 성장과 활동 관점에서 개방형 순환구조의 인재 생태계를 조성하는 전략적 지원책을 마련할 방침이다.
- ·네, 주불 진화 이후 재발화한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의 진화가 오늘(1일) 오전 완료됐습니다.
- ·
- ·
- ·
- ·
- ·오늘 아마 그 국민 여러분들께서 다 아침에 기도하는 심정으로 일어나셨을 것 같아요.
- ·
- ·
- ·임병택 시장은 “시민, 소상공인, 기업들과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분야별 예산의 신속한 집행에 주력해 왔다. 앞으로도 시민 생활과 밀접한 소비·투자 분야의 재정집행으로 민생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시민들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며 공공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이 1일부터 8일까지 ‘아동친화주간’을 맞아 지역 내 ‘아동친화상점’ 24곳에서 아동을 동반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