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淮南市 > ■ 중소기업 진흥책: 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10년 만에 최대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올린다. 물가상승과 생산원가 급증을 반영한 조치로, 500여 기업이 중소기업 지위를 회복했다. 이를 통해 세제 혜택과 정부 지원이 확대될 전망이다. 正文
■ 중소기업 진흥책: 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10년 만에 최대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올린다. 물가상승과 생산원가 급증을 반영한 조치로, 500여 기업이 중소기업 지위를 회복했다. 이를 통해 세제 혜택과 정부 지원이 확대될 전망이다.
时间:2025-05-12 17:17: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柏栩栩 阅读:982次
(责任编辑:李智楠)
最新内容
- ·시는 앞서 시민 공감대 형성과 동참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올 3월까지 시범운영을 하며 '현금 없는 시내버스 제도'를 홍보하고, 시민 온라인 의견조사, 광주시의회, 전문가 등 각계 의견을 수렴했다.
- ·밸류업 계획은 기업이 자발적으로 성장 전략과 주주환원 정책, 지배구조 개선 계획 등을 수립하고 이를 시장에 공개해 장기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기업 가치를 높이는 정부 제도다.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밸류업 프로그램은 기업의 지속 가능성과 투자 매력을 가늠하게 하는 주요 지표로 주목받고 있다.
- ·
- ·
- ·
- ·
-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전날 오후 진행한 청문회에서 SK텔레콤 약관 44조에 '회사의 귀책 사유로 해지할 경우 위약금을 면제해 준다'는 조항이 있다. 뭘 더 검토하냐면서 위약금 면제를 압박한 바 있다.
- ·
- ·한 권한대행은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며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
- ·
- ·우리나라가 강해지고 풍요로워지는 것,
- ·△2월26일 검찰, 이재명 선거법 위반 2심 징역 2년 구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