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전·현직 선관위 고위직들의 자녀 채용 비리가 불거지면서, 감사원이 감사를 벌였는데요.
时间:2025-05-12 17:56: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门峡市 阅读:861次
(责任编辑:本溪市)
最新内容
- ·“제가 삶을 보는 관점은 죽음이에요. 매일 죽는 것을 상상하고, 그 삶을 생각하죠. 삶과는 그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며 바라보고 있고요. 이러한 시각 덕분에 전 지금까지 살아있어요. 일이 아니었다면 전 이미 자살했을 것 같아요.”
- ·
- ·
-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 ·#도민증 #타지역 #생활도민증 #생활인구 #강원도민주화 열기가 고조된 1990년 5월의 봄. 전국 대학가는 희뿌연 최루탄 연기 속에 한 편의 영화 상영을 놓고 전투경찰과 대학생이 극렬히 대치했다. 그해 장산곶매가 제작한 16mm 장편 독립영화 '파업전야' 때문이다. 이 영화는 노태우 정부 시절 사전 검열을 받지 않았다는 이유로 상영이 불허됐다. 대학가는 경찰의 저지에도 학내 강의실에 커튼을 치고 철문을 걸어 잠근 채 105분간의 필름을 숨죽이며 돌렸다.
- ·
- ·대체로 흐린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전부터 전북 전역에 40mm 이내의 많은 비가 예상된다.
- ·
- ·
- ·
热点内容
- ·운영체제는 국내 출시되는 샤오미 스마트폰 중 최초로 최신 하이퍼OS 2를 탑재했다. 하이퍼AI 최적화 기술을 통해 시스템 반응 속도를 높인다. 성능과 그래픽, 연결성 등을 대폭 개선해 안정적인 화질과 프레임 속도를 구현해냈다.
- ·
- ·
- ·밴든 듄스 골프 리조트. 성호준 기자
- ·
- ·
- ·
- ·
- ·그는 "지난 10월 행사 이후 6개월 만에 사용자 수가 두 배로 늘었다"며 "현재 월드 앱에는 2천600만 명의 사용자가 있고 이 중 1천200만 명이 인증을 완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원주 소상공인과 배달업 종사자들은 1일부터 고리의 중개수수료를 챙겨가는 대형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 맞서 단체행동에 들어간다. 이들 대기업 배달 플랫폼의 배달대행서비스를 중단하겠다는 것이다. 원주시와 금융권이 자체 개발한 배달 대행앱 '땡겨요'를 활용하면 상점주의 수수료 부담을 대폭 낮출 수 있고 소비자 혜택도 확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형 플랫폼 기업을 상대로 한판 승부를 선언한 소상인과 배달 종사자의 보이콧 운동이 또 다른 연대의 상징이기를 기대한다. 박창현 논설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