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渝北区 > 아름다운 고운사 입구 아름드리 나무들로 가득하던 숲길은 산불의 참화를 아프게 한다. 그 길은 불길을 피하지 못한 나무들로 황갈색이 됐다. 숲은 죽어도 길은 그대로다. 잿더미에서도 다시 꽃을 피우는 자연의 힘은 위대하다. 다시 이 길이 푸른 숲길로 우리를 맞이해주는 날들을 기대한다. 正文
아름다운 고운사 입구 아름드리 나무들로 가득하던 숲길은 산불의 참화를 아프게 한다. 그 길은 불길을 피하지 못한 나무들로 황갈색이 됐다. 숲은 죽어도 길은 그대로다. 잿더미에서도 다시 꽃을 피우는 자연의 힘은 위대하다. 다시 이 길이 푸른 숲길로 우리를 맞이해주는 날들을 기대한다.
时间:2025-05-12 13:39: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德夫 阅读:779次
(责任编辑:郭品超)
最新内容
- ·KT 측은 이번 달달혜택은 멤버십 개편을 계기로 외식과 테마파크 등 인기 브랜드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공연, 영화, 취미, 구독 등 다양한 제휴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카카오는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 '카나나-오(o)'가 한국어와 영어 벤치마크(성능 검증)에서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성능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쏟아진다. 이번 제휴를 위해 특별 구성된 업비트 피자데이 세트를 이달 한 달간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에서 구매하면 6000원 할인 혜택과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만 원 상당의 업비트 비트코인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총 30억 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업비트 신규 가입 후 48시간 내에 등록해야 한다.
- ·11일부터 13일까지는 ‘테일러 메이드’가 선보인다. ‘자정까지 완벽한 코트를 만들어라’는 편지를 받은 재단사가 환상적인 세계로 빠져드는 이야기이다. 인형극과 오브제 연극, 직물, 음악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무대 연출이 특징이다. 카자흐스탄 세계인형극카니발과 이스라엘 아시테지연극제 등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 ·
- ·
- ·조국혁신당 전북도당은 이날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한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 직후 '정치에 개입한 대법원, 떠오른 꼭두각시'라는 제목의 논평을 냈다.
- ·
- ·이날 토론회를 마친 두 후보는 다음달 1~2일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 여론조사(50%)를 거쳐 3일 전당대회에서 최종 후보를 확정한다. 이후엔 한 권한대행과의 '최종 일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충북 영동군이 군민들의 세금 고민 해소를 위해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인 ‘마을세무사’를 운영한다.
- ·
- ·
热点内容
- ·경남 양산시 영축총림 통도사에서는 오는 6일까지 경내 선자교부터 일주문까지 빛으로 밝힌 야간 경관을 부처님께 장엄한다. 부처님 오신 날 당일에는 야간 공연도 마련된다. 해가 진 이후 무풍한송로에서 소나무 향기와 함께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준다.
- ·한편 중기부는 현행 최고 1500억 원인 중소기업 매출 기준을 최대 1800억 원으로 늘리는 내용의 중소기업 매출액 기준 개편안을 마련하고 1일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를 통해 확정했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일 정부가 제출한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서 1조 6000억 원 증액된 13조 8000억 원에 최종 추경안 합의를 했다.
- ·
- ·차상위 이하 청년은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의 만 15~39세 이하 청년으로, 월 10만원 이상의 근로·사업소득이 발생해야 한다.
- ·
- ·
- ·
-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 ·이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25명의 장애 학생이 최종 채용됐으며, 대학 측은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과 자기계발에도 힘쓰겠다는 계획입니다.김제시가 미혼 청년들의 만남 행사인 '김제에서 나의 20시간 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청주형 소상공인 육성자금은 은행 결정 대출금리의 연 3%를 시가 3년간 지원하는 정책자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