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沙子 > 임영태 경총 고용·사회정책본부장은 "법정 정년을 일률적·강제적으로 연장할 경우 그만큼 기업의 신규 채용 여력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며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활성화해 고령자의 일할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청년 일자리도 함께 보장하는 세대 공존 방안이 적극 검토돼야 한다"고 말했다.대구 달성군은 대구시 및 구·군 최초로 재직기간 1년 이상 5년 미만 저연차 공무원을 위한 특별휴가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도가 일하고 싶은 조직 문화 조성에 힘을 실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正文
임영태 경총 고용·사회정책본부장은 "법정 정년을 일률적·강제적으로 연장할 경우 그만큼 기업의 신규 채용 여력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며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활성화해 고령자의 일할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청년 일자리도 함께 보장하는 세대 공존 방안이 적극 검토돼야 한다"고 말했다.대구 달성군은 대구시 및 구·군 최초로 재직기간 1년 이상 5년 미만 저연차 공무원을 위한 특별휴가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도가 일하고 싶은 조직 문화 조성에 힘을 실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时间:2025-05-12 03:14: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方市 阅读:116次
(责任编辑:新乡市)
最新内容
- ·신현동과 고산동에는 ‘육아종합지원센터 분관’을 설치해 육아 지원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어린이날 가족 축제’를 열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 ·
- ·
- ·분석 결과는 운전자별 위험도를 분류하는 데 사용된다. 여기서 고위험군으로 분류된 운전자에게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 ·서울고등법원에 대해선 파기환송심을 빠른 시간 내에 열어 6·3 대선 이전에 이 후보의 법적 리스크에 대해 명확한 판단을 해달라고 말했다.
- ·
- ·
- ·
- ·
- ·A 씨는 "전세 보증금 문제가 터지기 전까지만 해도 해외로 가족여행도 가고 괜찮았는데 사건이 터진 뒤엔 이 집에만 들어오면 숨이 막힌다고 했다"며 "집 안이 아닌 모두가 볼 수 있는 야외 주차장을 마지막 장소로 택한 것도 자신의 억울함을 알리기 위해서가 아니었을까 싶다"고 했습니다.
热点内容
- ·경기 성남시가 분당구 일대 단독주택에 얽힌 건축규제 완화에 나선다. 투기 세력 유입 방지를 위한 개발행위허가 제한지역 지정도 병행된다.
- ·삼성전자가 4월 30일 올해 1분기 매출 79조1400억 원, 영업이익 6조7000억 원 확정 실적을 발표했다.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이다. 모바일경험(MX) 부문이 갤럭시 S25 시리즈 판매 호조로 4조 원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며 전사 실적을 견인했다. 반면 반도체(DS) 부문은 영업이익 1조1000억 원을 기록해 시장 전망치(3조 원)를 크게 하회했다. 미국의 대중(對中) 반도체 수출 통제로 고대역폭메모리(HBM) 판매 감소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 ·
- ·
-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에 환송한다.
- ·
- ·
- ·
- ·
- ·컨슈머인사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