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조합원 분담금 납부 방식에 대해서도 ‘입주 시 100% 납부’ 또는 ‘입주 후 2+2년 유예 납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 가지 중 어느 납부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입주 전까지는 대출이자가 발생하지 않는 조건이다.
- ·문제는 서울 시내버스가 ‘준공영제’로 운영돼 막대한 세금이 들어간다는 것이다. 준공영제는 민간 회사가 버스를 운행하고 시가 예산을 들여 적자를 보전해 주는 방식이다. 지난해 서울시는 시내버스 적자 보전에 4800억원을 썼다.
- ·A군은 B양에게 남자친구가 생긴 것 같았다. 다른 이성과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게 너무 싫어 살해했다는 취지로 경찰에 진술했다.
- ·
- ·
- ·- 대법원이 어제(5.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습니다.
-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 한국리서치 등 4개 기관이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 결과, 차기 대통령으로 가장 적합한 인물이 이재명 후보라는 응답이 42%로 가장 높았습니다.
- ·한편, 신제품 ‘티니핑 워터’는 아임에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 ·김만주 산림항공본부장,실제 조종사들이 야간투시경을 착용하고 계속 물을 담수하고 투하하는 훈련을 해왔기 때문에저희가 급하게 투입을 했어도 안전하게 임무를수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올해 초 실제 상황에 대비한 훈련이마무리되면서 이번 대구 산불에 투입이 됐다고했어요.
热点内容
- ·전달과 비교하면 보합에 머물렀습니다.
- ·▷이동재: 그래요.
- ·
- ·한국 = 이재명 유죄 취지 파기환송… 사법리스크에 격랑 빠진 대선
- ·[서울경제] 시티건설이 지난 1일(목) 오픈한 ‘북수원 시티프라디움 더 블리스’ 견본주택에는 오픈 첫날 1,8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
- ·한편, 하 전 의원에게 불법 정치자금 3000만원을 건넨 혐의로 기소된 송 전 시장은 지난 1월 2심에서 벌금 1000만원을 선고받았다.잔불 정리 중 재발화해 민가방향으로 확산했던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이 1일 오전 진화됐다. 재발화한 지 36시간여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