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城口县 > 한편 국민의힘에서 당 대선 후보를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경선이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아직 출마 선언을 하지 않은 한 권한대행을 가장 많이 지지했다. 국민의힘 지치층만을 대상으로 한 ‘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한 권한대행은 32%를 기록했다. 한 전 대표와 김 전 장관은 각각 21%, 15%를 나타냈다. 正文
한편 국민의힘에서 당 대선 후보를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경선이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아직 출마 선언을 하지 않은 한 권한대행을 가장 많이 지지했다. 국민의힘 지치층만을 대상으로 한 ‘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한 권한대행은 32%를 기록했다. 한 전 대표와 김 전 장관은 각각 21%, 15%를 나타냈다.
时间:2025-05-12 14:24: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昌市 阅读:950次
(责任编辑:吴忠市)
最新内容
- ·대법원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항소심 판결을 파기하고 이재명 후보의 골프·백현동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흥구·오경미 대법관 두 명은 항소심과 같은 무죄 취지의 반대의견을 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한 것을 두고 김동연 경기지사가 대법원마저 정치에 나선 것이냐고 비판했다.
- ·
- ·
- ·익산시의회 손진영 의원은 제269회 임시회 5분 발언을 통해, 지난해 익산공예체험전시관 예산 집행률이 4%에 불과했고, 무형 문화재 전수시설 개선 지원 사업 예산 집행률도 23년에는 1.3%, 이듬해에도 24%에 머물렀다고 지적했습니다.
- ·한전은 매년 시행되는 안전한국훈련에서 재난대응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에도 시범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지진과 전력설비 고장으로 인한 광역 정전 등 복합재난 상황을 가정해 초동대응부터 전력 설비를 신속 복구하는 과정에서의 재난 대응체계를 종합 검증했다.
- ·지역 산업혁신 챌린지 프로젝트에는 전남도 주력·미래산업 분야 산학연 협력 기술개발과 인재 양성을 위해 10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전문직업평생교육 허브센터 프로젝트는 지역 평생·직업교육 체계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8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초연결 공유캠퍼스 프로젝트에는 대학이 보유한 교육인프라를 공동 활용하고, 대학을 창업허브로 육성하기 위해 7개 과제에 6개 대학을 선정했다. 역동적 대학-지역 동반성장 프로젝트에는 대학 주도로 지역 현안 발굴과 공동 해결 방안을 마련키 위해 11개 과제에 10개 대학을 선정했다.
- ·
- ·
- ·
- ·웅상센트럴파크가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가면 진출입로 입구에 건립된 웅상도서관과 3D과학관과 연계돼 이 지역 시민의 문화와 체육 등 도심지 대단위 휴식 공간 역할은 물론 동부양산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热点内容
- ·또 같은 해 홍법사는 몽골과 인도에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마스크 24만 장과 21만 장을 전달했다. 몽골 정부 보건부 장관은 코로나19 방역 물품을 지원한 심산 스님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 한국과 몽골 수교 35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몽골 문화제는 최신작 4편을 무료로 선보이며 몽골 영화인과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 ·김경일 파주시장은 “앞으로도 파주페이는 골목상권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성화 시책을 펼치도록 할 것”이라며 “파주페이로 더 크게, 더 즐겁게, 더 따뜻하게 사랑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서울경제]
- ·지난달 18일 해킹 사고가 발생한 이후 SK텔레콤(017670)의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가 전체 SK텔레콤 가입자 및 알뜰폰 가입자의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 ·이날 부대행사로 강원특별자치도만이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희소가치가 있는 것으로 꼽히는 ‘화전관리대장’과 ‘강원도청 공무원 복지조림조합’ 등 10여 점의 산림녹화기록물이 특별 전시돼 큰 관심을 끌었다.
- ·김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대법원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며 “만약 계속해서 얄팍한 거짓말로 국민을 계속 속이려 든다면, 국민이 직접 이재명 후보를 심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
- ·최근 국제사회는 증명서 위변조 관리 강화, 수입통관 간소화 등 목적으로 전자증명서로 전환하는 등 종이 없는 무역을 확대하는 추세이다. 전자증명 시스템이 구축되면 종이 서류 발급·확인·보관이 필요 없어 효율적인 검사와 비용 절감이 가능해지고, 종이 문서 감축에 따른 탄소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