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娇 >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황 CEO는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린 테크 콘퍼런스에서 취재진과 만나 “중국이 지금은 미국 ‘바로 뒤에’ 있을 수 있지만, 격차는 크지 않다”며 이처럼 말했다. 그는 “우리(미국과 중국은)는 아주 근접해 있다”며 “이건 장기적이고 끝없는 경쟁”이라고 했다. 正文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황 CEO는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린 테크 콘퍼런스에서 취재진과 만나 “중국이 지금은 미국 ‘바로 뒤에’ 있을 수 있지만, 격차는 크지 않다”며 이처럼 말했다. 그는 “우리(미국과 중국은)는 아주 근접해 있다”며 “이건 장기적이고 끝없는 경쟁”이라고 했다.
时间:2025-05-12 07:5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苏清和 阅读:282次
(责任编辑:小刀乐团)
上一篇:[헤럴드경제해남)=김경민기자]해남군이 대한민국 농어촌수도 해남을 미래해남의 비전으로 제시하고, 군정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해남군은 1일 군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해남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강우로 인해 기념식 장소를 실외에서 실내로 변경하며 치러졌지만 14개 읍면의 군민들과 재경향우회 등 향우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해남의 미래발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
下一篇: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 충청 지역을 찾아 지자체장들을 잇따라 만나고, 대전중앙시장에서 중원 민심을 들을 계획입니다.
下一篇: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 충청 지역을 찾아 지자체장들을 잇따라 만나고, 대전중앙시장에서 중원 민심을 들을 계획입니다.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
- ·결국,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과거 발언들을 어떻게 평가했을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
-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홍보를 통해 어르신과 돌봄 가족 모두가 소중한 기억을 지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돌봄봉사단 같은 자원봉사 돌봄 생태계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수원=박성훈 기자
- ·※ 디지털 성범죄, 가정폭력, 성폭력, 성매매·성착취, 교제폭력, 스토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여성긴급전화 1366(☎1366)에서 365일 24시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 성착취 피해 관련 상담은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청소년상담채널 디포유스(@d4youth)를 통해서도 1:1 익명 상담이 가능합니다.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재판을 받은 하형제 전 의원의 실형이 확정됐다.
- ·시는 지난달 30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상일 용인시장 주재로 ‘시민프로축구단 창단준비위원회’ 1차 회의를 열고 구단 사무국 구성 방향과 단장, 감독, 테크니컬 디렉터(TD) 등 주요 인력 구성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김진욱 /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대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