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晓东 > 또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부족한 근로감독 인력을 대폭 증원해 일상 속에서 신속히 권리를 구제받을 수 있는 노동권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正文
또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부족한 근로감독 인력을 대폭 증원해 일상 속에서 신속히 권리를 구제받을 수 있는 노동권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时间:2025-05-12 08:48: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苏醒 阅读:317次
(责任编辑:陶鲲鹏)
最新内容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대법원은 이 후보의 김문기 골프 발언은 허위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또 백현동 관련 발언 역시 선거인들에게 잘못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며 국토부에서 협박이 있었다는 내용의 발언은 의견 표명에 그치는 발언으로 볼 수 없어 모두 허위 사실 공표라고 봤다. 항소심 재판부가 이들 발언 모두를 무죄로 판단한 건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있다는 게 대법원 다수 의견이다. 이번 파기환송에 찬성한 대법관은 10명, 반대한 대법관은 2명이다.
- ·윤양수 문체부 국제문화홍보정책실장은 “한류는 이제 대중문화를 넘어 다양한 산업으로 확산해 많은 해외 팬덤을 형성하고 세계 문화와 소비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한류팬들이 한국을 방문하고, 더 나아가 한류가 더욱 폭넓게 확장해 산업적 가치를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포시에스는 글로벌 정보보안 국제표준인 ISO 27001의 최신 버전을 포함해 클라우드 보안 인증 ISO 27017, 개인정보 보호 인증 ISO 27018 등 3종의 국제표준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 ·
- ·“트럼프 1기 때도 중국을 상대로 첨단산업 및 무역 제재를 가했지만 중국의 경제 규모를 줄이지는 못했다. 오히려 중국 자립도를 높인 측면이 있다. 또 미국은 애플, 테슬라 등 중국에 공장이 있는 기업도 고려해야 한다. 미국 국민 후생이 감소될 우려까지 고려한다면 상호관세 유예 기간에 중국과도 타협할 것이다. 이는 중국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 ·
- ·
- ·
热点内容
- ·이 자리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을 가장 먼저 호명하며 땡큐(Thank you·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대차가 지난달 백악관에서 발표한 21억달러(약 30조원) 투자를 거론하고 그 투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루이지애나주의 제철소 건설에 따른 일자리 창출을 언급한 뒤 재차 호세, 땡큐, 뷰티풀(beautiful·아름답다)이라고도 했다.
- ·미 기업 입김에... 부품 관세 2년 완화
- ·이 남성은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
-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이달 한 달간 픽업(포장)을 첫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픽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 ·한편 이번 조사에서는 사회 안전 인식에 대해서도 물었습니다. 응답자들은 ‘범죄’(57%)에 대해 가장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이어 ‘자연재해’(48%), ‘산업 현장’(43%), ‘대형사고’(39%)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 ·특히 이번 사건은 10만여 명이 몰리는 전통 축제 ‘발푸르기스’를 하루 앞두고 발생해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 ·
- ·
- ·관세와 관련해서는 현재 발생한 직접적 피해는 없고, 향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급망이 구축돼 있다고 자신했다.무신사 뷰티는 국내에서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내달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