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빗썸은 가상 자산 거래 활성화로 고객 예치금이 늘면서 올해 자산 총액이 5조2000억원을 기록, 대기업 집단에 신규 포함됐다. 특히 공정위는 지분 구조와 회사 내 의사 결정 구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빗썸의 동일인(총수)이 이정훈 전 의장이라고 밝혀, 업계의 관심사였던 빗썸의 실질적 소유주가 확인되기도 했다. 이 전 의장은 1100억원대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가 최근 대법원에서 최종 무죄 판결을 받았는데, 그간 일각에서는 사업가 강종현씨가 빗썸의 실제 소유주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빗썸은 가상 자산 거래 활성화로 고객 예치금이 늘면서 올해 자산 총액이 5조2000억원을 기록, 대기업 집단에 신규 포함됐다. 특히 공정위는 지분 구조와 회사 내 의사 결정 구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빗썸의 동일인(총수)이 이정훈 전 의장이라고 밝혀, 업계의 관심사였던 빗썸의 실질적 소유주가 확인되기도 했다. 이 전 의장은 1100억원대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가 최근 대법원에서 최종 무죄 판결을 받았는데, 그간 일각에서는 사업가 강종현씨가 빗썸의 실제 소유주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时间:2025-05-12 04:23: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全仁权 阅读:158次

(责任编辑:雷查尔斯)

相关内容
  •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꿈나무큰잔치 추진위원회는 오는 5일 토리숲에서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천으로 축소됐던 지난해와 달리 40여개 체험부스가 운영, 더욱 풍성하게 치러진다.
  • 올해 자산 상위 10대 그룹은 삼성, SK, 현대자동차, LG, 롯데, 포스코, 한화, HD현대, 농협, GS 순이었다.
  • 5월15일부터 10월15일까지는 풍수해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하며, 양천소방서와 경찰서 등과는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한다. 이를 위해 구는 수해 취약시설 위치와 연락망 등이 담긴 책자형 자료도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동 주민센터에 수방 장비를 조기 배부하고 모래주머니 5900여 개도 비치했다.
推荐内容
  • 대교와 비슷한 시기 입주한 여의도 단지들은 차례로 재건축 절차를 밟고 있다. 여의도 한양아파트와 공작아파트는 각각 현대건설과 대우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했고 그 외 단지도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양아파트는 '디에이치 여의도퍼스트', 공작아파트는 '써밋 더 블랙 에디션' 단지명을 제안받아 하이엔드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다.
  • 누군가 버리는 시간을 꼭 필요한 사람에게 줄 수 있다면 어떨까? 이런 상상에서 출발했다. 주인공 망망이의 시간 모으는 여행을 흥미롭게 따라가다 보면 ‘지금 이 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자연스럽게 일깨워 준다. 망망이가 만나는 다양한 이들과의 이야기는 각자가 소중히 여기는 시간의 의미를 생각하게 한다. 소중애 글· 이강훈 그림/열림원어린이/196쪽/1만 8000원.부산시의회와 부산시, 부산시교육청이 지역 주요 정책 현안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고 부산형 협치 체계 구축하기 위한 협의체를 출범했다.
  • 발광 방식을 형광에서 인광으로 바꾸면 전력 소모를 4분의 1 수준으로 줄일 수 있어 그동안 디스플레이 업계에서는 빛의 삼원색(적·녹·청)을 모두 인광으로 구현한 OLED 패널을 ‘꿈의 OLED’라 불러왔다. 적색과 녹색 인광은 상용화된 지 20여년이 지났지만 청색은 인광으로 구현하기까지 어려움을 겪어왔다. 청색이 세 가지 색 중 파장이 가장 짧고 가장 큰 에너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