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이 통일교 인사가 실제 취임식에 참석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时间:2025-05-12 02:28: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家明 阅读:892次
(责任编辑:宣教前锋乐团)
最新内容
-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은 병원 내부 소독이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웠다. 하지만 현재 병원 방역은 인력 부족, 소독 작업자들의 피로 누적, 병원균 노출 위험, 작업자 간 소독 성능 편차 등 여러 어려움이 적지 않다.
- ·재무상태 역시 축소됐다. 자산총계는 49조60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4% 줄었다. 부채총계는 44조5866억원으로 같은 기간 5.27% 감소했다. 자본총계는 5조0172억원으로 같은 기간 3.91% 줄었다.
-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방 분권형 개헌과 지방을 대표하는 상원 신설’을 주장했고,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은 ‘지방교부세율 상향’을 촉구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수도권 공공기관의 제2차 이전과 정부기관 분산 배치’를, 김두겸 울산시장은 ‘비수도권 예비타당성 제도 개선’을 요구했다.
- ·조 수석대변인은 “이미 이 후보는 권리당원 60% 이상의 참여와 국민 100만 명의 참여인단 경선을 통해 선출된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라며 “이 후보를 (흔들려는) 어떤 사법적 시도가 있어도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한 대행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있다며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고 우려했다.
- ·
-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다원시스(068240) 자회사 용인에버라인운영과 전국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동조합 용인경전철지부는 2025년 임금협약을 무분규로 체결하고 ‘노사 동행 선언’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 ·오늘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과 함께 '2025 여주 관광 원년의 해 선포식'이 열립니다. 어떤 목표가 있으신가요?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일 접경지역인 강원도 철원·화천·인제·고성을 방문해 '골목골목 경청투어'를 이어간다.
热点内容
- ·
- ·이날 판결로 정치권에선 ‘헌법 84조 논쟁’도 다시 타오르게 됐다. 헌법 84조는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고 규정한다. 여기서 ‘소추’의 의미를 두고 ‘기소만을 의미한다’는 견해와 ‘기소는 물론 재판도 포함된다’는 견해가 나뉘어 있다. 명시적 규정이 없거니와 형사재판을 받으면서 당선된 대통령이 없었기 때문에 전례도 없다.
- ·반면 미국 현지 생산 투자를 늘리겠다고 답한 비율은 이보다 낮았다. 한국 11.0%, 중국 17.0%, 일본 21.0%의 기업이 미국 투자 증가 의향을 가지고 있었다. 재계 관계자는 “공장을 새로 지으려고 지금부터 나서도 정권이 끝날 때쯤 완공될까 말까 하는데 성급하게 나설 이유가 없다”고 했다.
- ·
- ·
- ·진단업계는 클리아 인증 실험실을 인수했다고 해서 곧바로 매출 급등으로 이어지긴 어렵다는 판단이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