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시설물에 대해서도 초기 단계에서부터 유관기관과 합동 점검을 통해 확인 절차를 보완하고 위험성을 최소화해 나가기로 했다.
时间:2025-05-12 07:18: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南藏族自治州 阅读:263次
(责任编辑:台中市)
最新内容
- ·특히 눈길을 끄는 장면은 북한 병사가 러시아 군가 ‘카츄샤’를 한국어로 번역해 부르는 모습이다. “사과 배꽃 만발하게 피고 강 위에는 안개 부르네, 카츄샤는 강둑으로 나와”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군의 상징으로, 양국 병사가 함께 부르는 장면은 단순한 군사 협력을 넘어 정서적 동맹을 부각시키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 ·
- ·
- ·지난달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내 반려동물 캠핑장. 김유하(27) 씨의 반려견 복숭이(2)가 캠핑장을 시원하게 가로질렀다.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꼬리를 흔들며 신나게 뛰어놀고, 철장을 사이에 두고 다른 강아지들과 코끝 탐색전을 벌였다. 다른 캠핑 데크 앞으로 살금살금 다가가 친구가 있는지 살피기도 하면서 이곳저곳을 누볐다.
- ·
-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4월 30일, 화성시 봉담읍 소재 화성시민대학에서 개최된 ‘경기도의회 조례시행추진관리단(이하 추진단)’ 현장정책회의에 참석하여 조례의 실효성 확보를 위한 진단 및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1일(현지시각)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군 복무 시절부터 의회, 백악관까지 왈츠는 국가 이익을 위해 헌신해왔다. 그는 새로운 자리에서도 훌륭히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며 유엔주재 미국대사 지명 사실을 밝혔다.
- ·
- ·하루 하루 열심히 일하시는
- ·경북 의성군에는 올해 1분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스무 배 넘게 많은 12억 4천만 원이 모였고, 경북 영덕군도 지난해보다 8배 이상 늘어난 14억 7천만 원이 모금됐습니다.
热点内容
- ·
- ·민주당은 최 부총리 탄핵 사유로 비상계엄 당시 국무회의에 참석해 묵인 또는 방조했다는 점과 미국과의 통상 협상을 무리하게 추진하고 있다는 점 등을 들었다. 민주당은 이날 밤 심우정 검찰총장 탄핵안도 발의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로 회부했다. 이에 따라 윤석열 전 대통령 취임 이후 민주당이 발의한 탄핵소추안은 총 31개가 됐다.
- ·랜디 파커 현대차 미국판매법인 최고경영자(CEO)는 투싼 하이브리드(HEV)에 대한 강한 수요가 친환경차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며 4월 판매 신기록은 현대차가 혁신, 가치, 성능 면에서 주도권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 ·
- ·
- ·
- ·서용주 맥 정치사회연구소장은 머니투데이 더300(the300)과의 통화에서 국민의힘 입장에선 12·3 계엄과 이 후보의 2심 무죄 판결 후 사실상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호재를 만난 것이라며 그동안 (이 후보가) 무죄 추정을 주장했다면 이제 유죄 취지를 안고 뛰는 선수가 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 ·대통령의 힘으로,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