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角松敏生 > 니오는 2020년 초만 해도 벼랑 끝에 몰렸지만, 국가가 내려준 동아줄을 붙잡고 부활해 미·중 기술 전장(戰場)의 선봉장이 됐다. 이 회사는 2014년 설립 당시 ‘중국의 스티브 잡스’로 불리는 연쇄 창업가 리빈의 네 번째 작품이라 주목을 받았다. 니오는 설립 3년 만에 테슬라의 ‘모델 X’를 연상시키는 고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 ES8을 내놓으며 ‘테슬라 킬러’란 별명까지 얻었고, 미국 주식시장 상장도 추진됐다. 正文
니오는 2020년 초만 해도 벼랑 끝에 몰렸지만, 국가가 내려준 동아줄을 붙잡고 부활해 미·중 기술 전장(戰場)의 선봉장이 됐다. 이 회사는 2014년 설립 당시 ‘중국의 스티브 잡스’로 불리는 연쇄 창업가 리빈의 네 번째 작품이라 주목을 받았다. 니오는 설립 3년 만에 테슬라의 ‘모델 X’를 연상시키는 고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 ES8을 내놓으며 ‘테슬라 킬러’란 별명까지 얻었고, 미국 주식시장 상장도 추진됐다.
时间:2025-05-12 09:06: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杰 阅读:508次
(责任编辑:梁弘志)
最新内容
- ·관세가 미국 소비자 가격을 올릴 것이라는 우려가 팽배한 가운데 트럼프 정부는 미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가격표에 관세로 인상된 비용을 별도 표기할 것이라는 보도에 적대적이라며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동차에 대한 중복 및 일부 부품 관세 면제 조치를 통한 자동차 관세 완화를 발표하기도 했다.
- ·
- ·
-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 ‘건진법사’ 전성배 씨(65) 사이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 전 대통령 자택 압수수색 영장에 선물을 건넨 배경으로 통일교의 YTN 인수를 포함한 것으로 확인됐다.
- ·대명소노그룹이 JC파트너스와 공동 소유 중인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JC SPC)가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주재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특히 눈길을 끄는 장면은 북한 병사가 러시아 군가 ‘카츄샤’를 한국어로 번역해 부르는 모습이다. “사과 배꽃 만발하게 피고 강 위에는 안개 부르네, 카츄샤는 강둑으로 나와”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군의 상징으로, 양국 병사가 함께 부르는 장면은 단순한 군사 협력을 넘어 정서적 동맹을 부각시키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 ·KB페이를 통해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 결제 시 최대 45% 깎아주는 행사를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KB페이 전용 플랜잇(Q-PASS) 3종 상품도 온라인에서 하루 80개를 한정 판매한다.
- ·CU는 서울 대림과 홍대, 이태원, 동대문 등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50여 개 점포에서 비자 대행 서비스를 운영한 뒤 고객 만족도를 점검해 연내 1천 점까지 확대할 방침입니다.
- ·
热点内容
- ·
- ·해당 기사에는 “지금 국민의힘은 ‘대선은 모르겠고’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있다”면서 “후보 선출도 전에 후단협을 가동시킨 이른바 친윤들의 정치가 국민들에게 통할 수 있을까요. 두고볼 일이다”라는 지적이 실렸다.
- ·
- ·6시간 40분 가량 진행된 압수수색에서 검찰은 목걸이는 찾지 못했고 김 여사의 휴대전화와 메모 등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 ·
- ·또, 가족 행사를 위한 ‘효도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카카오페이앱 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에서 조건 없는 무제한 혜택 결제 서비스인 ‘굿딜’을 둘러보기만 해도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5만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
-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