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冯翠桦 > 전원합의체는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正文
전원합의체는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时间:2025-05-12 17:52: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熙道 阅读:931次
(责任编辑:当娜刘易斯)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흥구·오경미 대법관은 1일 이 후보 사건 전합 판결에서 반대의견을 내면서 이같이 밝혔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임명한 이들은 진보 성향으로 분류된다.
- ·'인제 인형극 페스티벌'은 2~3일 하늘내린센터에서 열린다. '신비한 인형마을'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은 6개의 공연과 체험, 놀이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
- ·
- ·
- ·
- ·
- ·
- ·11일 넘기면 한덕수 기호 2번 불가
- ·나인테크놀로지는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청소년을 위해 자세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이힙 자세 교정 방석’을 선보인다. 한양대 인체공학연구소와 함께 제작해 골반 교정 특허 기술을 적용했고 적절한 경사각으로 하중을 분산시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준다. 통기성 있는 에어 메시 원단과 미끄럼 방지 처리로 실용성과 착용감을 모두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