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씨 변호인이언급한 '마녀사냥'에서 시작된 얘기가 '호모 사케르'로 이어지면서 좀 길고 어렵게 번졌습니다.
时间:2025-05-12 10:15: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同市 阅读:477次
(责任编辑:闵行区)
最新内容
- ·주요 공공기관이 입주한 부산 남구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전경. 국제신문DB
- ·보령시 산업 패러다임 전환과 탄소중립 미래형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적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 ·
- ·당 미래경제성장전략위원회는 이틀 연속 토론회를 열어 이 후보의 실용주의 전략에 힘을 보탰다. 미래경제성장전략위원장인 이언주 최고위원은 이날 ‘제21대 대통령 선거의 의의와 국민 통합 방안 토론회’를 열고 “경제성장과 사회 통합이 이번 대선 과제”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최고위원은 “지금까지는 경제와 사회문제를 분리해서 생각했지만 국민 통합은 지속적 경제성장이 이뤄질 때 가능한 것”이라며 이번 대선에서 성장 정책에 방점을 찍겠다는 방침을 공고히 했다.[서울경제]
- ·
- ·대선 직전까지 ‘자격 논란’ 불가피... 국민의힘, 파상공세로 반전 노릴 듯
- ·공단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신호기 없는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법규를 알리기 위해 카드뉴스를 제작해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개하고 있다.
-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가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
- ·
热点内容
- ·엠브레인퍼블·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에 따르면 6·3 대선에서 ‘이재명·한덕수·이준석 후보’가 붙는 것을 상정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후보 지지율 46%, 한덕수 후보 31%, 이준석 후보 6%로 나타났다. 이는 김문수(25%)·한동훈(24%) 후보가 한덕수 후보를 대신한 같은 구도의 3자 대결 조사에서 모두 20% 중반대 지지를 얻은 것과 차이를 보였다.
- ·
- ·김 씨는 범행 이후 옆 골목에서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며 자진 신고했다. 범행 당시 인근 정형외과 환자복을 입고 있었던 김씨는 이 병원에 입원 중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경찰청은 지난달 29일 “범행의 잔인성, 피해의 중대성이 인정되고 범행의 증거가 충분하며 범죄 예방 등 공공의 이익을 위해 신상 공개가 필요하다”며 김씨의 얼굴과 이름, 나이를 공개했다.정부가 전국 기준 13만4000호에 달하는 ‘빈집’ 방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가 차원의 대응 체제를 가동하기로 했다.
- ·1일 통신업계 등에 따르면 유심 교체 이후 선불형 교통카드 앱에서 잔액이 사라지는 일을 겪지 않으려면 먼저 교통카드 앱에서 잔액을 환불한 뒤 유심을 교체해야 한다. 티머니와 같은 선불형 교통카드는 유심에 정보를 저장하고 결제를 진행하기 때문에 유심을 교체하면 정보가 사라지면서 잔액이 0원으로 뜨게 된다.
- ·도서관닷컴 대표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