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璧山县 > 국민의힘에서 최종 후보가 결정이 되면 어쨌든 한 대행과의 단일화 과정은 거칠 것 같은데 한덕수 총리 측의 핵심 참모가 한동훈 캠프에 합류를 했더라고요. 이것은 단일화를 준비하는 그런 과정이다, 이렇게 볼 수 있을까요? [이동학] 제가 좀 확인을 해봤는데 민정실장이 지금 간 거거든요. 그러니까 참모 한 명이 갔다고 해서, 실무자 한 명이 갔다고 해서 그것이 무슨 물밑작업처럼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고요. 正文
국민의힘에서 최종 후보가 결정이 되면 어쨌든 한 대행과의 단일화 과정은 거칠 것 같은데 한덕수 총리 측의 핵심 참모가 한동훈 캠프에 합류를 했더라고요. 이것은 단일화를 준비하는 그런 과정이다, 이렇게 볼 수 있을까요? [이동학] 제가 좀 확인을 해봤는데 민정실장이 지금 간 거거든요. 그러니까 참모 한 명이 갔다고 해서, 실무자 한 명이 갔다고 해서 그것이 무슨 물밑작업처럼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고요.
时间:2025-05-12 13:34: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巫山县 阅读:704次
(责任编辑:阳泉市)
最新内容
- ·KBS 뉴스 신현욱입니다.
- ·
- ·
- ·
- ·3차 각료급 협상은 이달 중순 예정
- ·
- ·그러면서도 현행 법령 체계에서는 대통령에 당선돼 재직 중이 된 피고인에 대해 이미 개시된 형사재판이 계속 진행되는 경우 재판부가 이를 중지할 법적 근거가 명확히 규정돼 있지 않다며 이로 인해 헌법상 불소추특권과 실제 재판 운영 사이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고 헌법 취지를 실질적으로 구현하지 못하는 문제가 제기된다고 했다.
- ·한 권한대행은 오늘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발표하고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한편,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삼육대학교 학생들도 지난달 30일 일직면을 찾았다.
- ·
热点内容
- ·
- ·서울시에 따르면 올해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서울시 문화본부·관광체육국·서울역사박물관 주관으로 추진되는 사업 및 행사는 자체 발굴 사업 38건, 공모사업 5건 등 총 43건으로, 문화공연·전시·체험·해설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역사기억의 장이 마련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다.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헬스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KBS ‘24시 헬스클럽’이 첫 회 1.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 ·
- ·지역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대구의 고급 주거 수요는 여전히 견고하지만, 공급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단순한 면적보다 라이프스타일까지 케어해줄 수 있는 고급 아파트가 자산가들의 선택 기준이 되고 있는 만큼, 이러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새 아파트의 등장이 지역 주택 시장에 긍정적인 반향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사실이라면 비극이고. 사실이 아닌데 저렇게 말한다면 그건 또 그것대로 비극이고. 저런 사람들이. 총체적 비극입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