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渝北区 > 오늘 사퇴하는 거죠. 사퇴하는데 사퇴가 곧 대선 출마로 연결시키는 것은 다른 거고 사퇴를 하고 내일 대선 출마하고. 이런 식으로 될 것 같습니다. 正文
오늘 사퇴하는 거죠. 사퇴하는데 사퇴가 곧 대선 출마로 연결시키는 것은 다른 거고 사퇴를 하고 내일 대선 출마하고. 이런 식으로 될 것 같습니다.
时间:2025-05-12 02:51: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阮筱芬 阅读:102次
(责任编辑:唐妮布莱斯顿)
最新内容
- ·대법원이 1일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파기환송하면서 허위 사실 공표에 대한 명백한 유죄를 선고하자, 법조계에서는 “사법적으로 유죄라는 것을 명확히 하되, 정치적 판단은 유권자에게 맡긴 것”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 ·4월에도 가공식품과 외식, 축산물, 수산물 등 먹거리 가격이 고공행진을 했습니다.
- ·
- ·이 매체는 중국은 미국 측의 진정한 의도를 관찰하거나 끄집어내 협상의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한 전 총리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국내, 대외적 문제 해결을 위해 절실하게 요구되는게 우리 헌법 개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같이 강조했다.
- ·
- ·
- ·◆김영수: 다소 늦어질 수도 있다. 그러면 선거 이후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거예요? 어떻게 보세요?
- ·신청은 다음 달 9일까지 제주도 발달장애인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나 팩스, 이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이 역시 “백현동 관련 발언을 접하는 일반 유권자의 관심도 백현동 부지에 집중돼 있었다” “국정감사에서 질의자가 제시한 패널과 질의 모두 백현동 부지의 용도지역 상향과 관련된 것이었다”는 당시의 상황적 맥락을 고려해 “따라서 이 발언은 전체적으로 백현동 부지의 용도지역 상향 과정과 그 원인을 설명한 것이라고 이해하는 것이 자연스럽다”는 판단에 근거했다.
热点内容
- ·본회의를 통과한 추경안은 지난달 18일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12조2000억원 규모 추경안에서 1조6000억원 증액했다. 정부 원안에서 2000억원을 깎고, 1조8000억원을 늘렸다. 민생·인공지능 개발 지원 예산이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의 핵심 정책 예산도 일부 포함됐다.
- ·작년 5월 2일 X-62A 비스타에 탄 크랭크 캔덜 전 미 공군장관. 두 손을 조종간에서 뗀 상태다. 그는 “자율 비행스위치를 누른 게 전부”라고 말했다. F-16 전투기를 개조한 X-62A 비스타엔 실드(Shield) AI의 AI 소프트웨어가 탑재됐다. [사진 미 공군 페이스북]
- ·법무부는 작년 국회 예산 심사과정에서 대법원 판결 취지에 따라 증빙자료를 성실히 제출했음에도 검찰 특수활동비(80억)?특정업무경비(506.9억) 예산 전액이 삭감돼 그동안 검사·수사관이 자비를 지출하며 수사 및 형 집행 업무를 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 ·
- ·지난 2024년 와글와글 행사 모습. 성동구 제공
- ·정 부시장은 “안타깝게도 한 분은 구조되지 못했지만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광명시 모든 공직자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면서 “이번 사고를 계기로 ‘시민의 생명과 안전보다 더 중요한 가치는 없다’는 사실을 다시 가슴에 새겼다”며 “철저한 원인 규명과 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통해 시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고 안심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앞서 A씨는 범행 사흘 전에도 뉴진스 숙소를 침입했다. 당시 A씨는 뉴진스 숙소의 문이 잠겨 있지 않다는 점을 확인한 것으로 조사결과 파악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