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世海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되자,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말했습니다. 正文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되자,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6:58: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焦作市 阅读:251次
(责任编辑:龙岩市)
最新内容
- ·
- ·
- ·
- ·한 대행은 엄중한 시기에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했다며 이 길밖에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 ·삶에 위기가 닥쳐도 반드시 행복을 찾아내는 내면의 나침반을 자처하는 독일의 임상철학자 레베카 라인하르트는 혼돈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아내는 법을 소개한다. 저자의 집필 목적은 혼돈 가득한 현대인의 일상에서 제대로 질문을 던져 방향을 찾아내는 것이다. 정치 철학자 한나 아렌트의 '악의 평범성'을 뒤집는 개념인 '선의 평범성'을 실현할 다정과 온기, 성찰의 철학을 소개한다. 그는 선의 평범성이 악의 평범성에 대항할 수 있다며 일상의 나약함 속에서 숨겨진 힘을 소개한다. (레베카 라인하르트 지음 | 갈매나무)
- ·타글레 추기경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유머와 겸손함, 진보적인 성향을 닮아 ‘아시아의 프란치스코’라고 불린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개혁 노선을 충실히 계승한 인물로도 평가받는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동성애 등 가톨릭 금기들에 관대함을 보인 것처럼, 타글레 추기경 역시 교회가 과거 이런 사안들에 대해 ‘가혹한’ 입장을 재고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 ·
- ·
- ·
- ·박 부국장은 러시아의 쿠르스크 지역 탈환이 북러 간 동맹·형제 관계가 최고의 전략적 수준에 있음을 나타낸다면서 북한과 러시아의 강력한 군사 관계를 보여주는 역사의 새 장이라고 평가했습니다.
热点内容
- ·누가 집권하건
- ·
- ·
- ·
- ·같은 시간 엑스큐어는 200원(4.39%) 오른 4760원, 이루온은 63원(4.19%) 상승한 1568원에 거래됐다.
- ·
- ·1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에 따르면 A(83) 씨는 포항에서 신혼 가정을 꾸렸으나 살림살이가 너무 어려워지자 1977년 6살 된 딸을 부산 지인의 집에 맡겼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윤석열 전 대통령 처가가 운영하는 요양원에서 노인학대 등의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조국혁신당이 김건희 씨 친모 등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 ·
- ·지역 국회의원들을 비롯한 정치권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