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澳门市大堂区 > 마찬가지로 사용자와 근로자의 관계가 아무리 깨졌더라도 해고가 절차적·실체적 정당성을 갖추지 못하였다면 그 해고는 유효하지 못하다. 그러나 부부 사이에서도 협의이혼 제도가 있어서 유책이냐 무책이냐 따지지 않고 당사자의 합의만으로 혼인관계를 해소하는 것처럼 노사 관계에서도 합의만 성립한다면 근로자의 비위행위가 있는지, 징계위원회 절차가 정당했는지 등 일체의 시시비비를 따질 필요 없이 깔끔하게 근로관계를 종료시킬 수 있다. 기왕 헤어질 바에 쿨한 이혼이 장려되는 것처럼 노사관계에서도 쿨한 이별이 이상적이다. 正文
마찬가지로 사용자와 근로자의 관계가 아무리 깨졌더라도 해고가 절차적·실체적 정당성을 갖추지 못하였다면 그 해고는 유효하지 못하다. 그러나 부부 사이에서도 협의이혼 제도가 있어서 유책이냐 무책이냐 따지지 않고 당사자의 합의만으로 혼인관계를 해소하는 것처럼 노사 관계에서도 합의만 성립한다면 근로자의 비위행위가 있는지, 징계위원회 절차가 정당했는지 등 일체의 시시비비를 따질 필요 없이 깔끔하게 근로관계를 종료시킬 수 있다. 기왕 헤어질 바에 쿨한 이혼이 장려되는 것처럼 노사관계에서도 쿨한 이별이 이상적이다.
时间:2025-05-12 14:02: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肃省 阅读:793次
(责任编辑:陵水黎族自治县)
最新内容
-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자신의 생애주기에 맞는 정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울진군민으로서 누릴 수 있는 일상생활 혜택과 복지까지 두루 포함돼 있다.
- ·
- ·■ 지진 발생 시 국민행동요령
- ·
- ·
- ·
- ·현재 검찰은 윤 씨가 전 씨를 통해 김 여사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명품백, 인삼 등을 선물로 주려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이다. 선물의 목적 중 하나가 ‘취임식 초청’이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법조계에서는 실제 이러한 청탁이 성사됐다면 김 여사에게 알선수재 뇌물죄 등의 혐의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공무원이 아닐지라도 공무원처럼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사람(김 여사)이 ‘공무원의 직무에 관해’ 알선하고 금품을 받은 경우 알선수재죄가 적용된다. 이때 검찰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구형할 수 있다.
- ·
-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문자 메시지에 포함된 온라인 주소(URL) 링크를 누르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 ·글로벌 빅 샷과의 인터뷰, 최신 경제 트렌드를 담은 WEEKLY BIZ 뉴스레터...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시야가 깊고 넓어집니다.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총사업비 약 26조원(4000억 코루나) 규모의 체코 신규 원전 사업의 본계약 체결식이 오는 7일로 확정됐다.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수주 이후 16년 만에 신규 원전 건설 계약이다.
热点内容
- ·
- ·월스트리저널은 다만 머스크의 후임을 뽑는 승계 계획이 지금도 진행 중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 ·
- ·
- ·
- ·이번 ‘Sustainable Comfort’는 그 오랜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하는 동시에,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수면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 ·또 당시 황 대행은 임시국무회의에서 5·9 대선일을 공고하며 대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국정 안정과 공정한 대선 관리를 위해 대선에 출마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다.
- ·사회부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된 사태에 대해선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한다고 생각한다며 국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경남 진주시는 2일 오후7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경남도 최대의 스포츠 축제인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개회식을 하고 오는 5일까지 4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