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乐山市 > 경총은 "고령인력 활용에 대한 기업 부담과 청년 신규채용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려면 '임금체계 개편'을 위한 실효적 조치를 우선 마련하고, 이후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정책을 추진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방안"이라고 강조했다. 正文
경총은 "고령인력 활용에 대한 기업 부담과 청년 신규채용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려면 '임금체계 개편'을 위한 실효적 조치를 우선 마련하고, 이후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정책을 추진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방안"이라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5:11: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浦区 阅读:870次
(责任编辑:洛阳市)
最新内容
- ·
- ·저의 경우에 그 질문은
- ·
- ·
- ·
- ·
- ·트럼프 대통령은 무역 협상을 급하게 마무리할 생각이 없다고도 했다. 그는 “나는 그들보다 덜 급하다”며 “우리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그들은 우리를 원하고,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 ·또 3, 4, 6일에는 한국과학문명관에서 활, 화포, 거북선 등을 주제로 한 창작체험 프로그램이 하루 6회씩 운영된다. 기획전인 ‘미래동물: 대멸종 너머의 생명’과 연계한 체험 ‘살아남기 위한 핏’도 4일과 6일에 진행된다.
- ·
- ·최대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한때 ‘국민 여행지’로 불렸던 일본 도쿄·오사카 대신, 새로운 소도시와 동남아 단거리 휴양지가 급부상하했다는 점이다.
热点内容
- ·국민의힘은 이재명에 맞선 빅텐트 구상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이후 길을 잃은 보수층이 반이재명을 기치로 결집할 수 있다는 기대가 깔렸다. 반명 빅텐트의 핵심으로 꼽히는 한덕수 권한대행이 이날 사퇴하며 대선 출마를 공식화한 것도 보수세력 확장의 기대감을 높이는 대목이다. 한 대행은 대국민담화를 통해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을 택했다며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대권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 ·
- ·또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마스코트인 '다섬이' 인형을 전달하며 섬과 바다의 미래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여수의 큰 행사에 지역 출신 공직자로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 ·A 씨는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제지에도 흉기를 버리지 않고 저항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 ·대한민국은 안팎으로
- ·대법원이 최종 정리하긴 했지만 1심과 2심, 2심과 3심의 판단이 완전히 엇갈리면서 ‘사법의 정치화’ 논란도 예상된다. 대선 전 파기환송심까지는 나올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 후보가 당선될 경우 재판을 계속 진행할 수 있는지, 벌금 100만 원 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대통령직을 유지할 수 있는지 등을 놓고도 논쟁이 불가피하다. 헌법상 대통령은 내란죄나 외환죄를 제외하고는 형사상 소추를 받지 않는데, ‘소추’의 의미에 재판까지 포함되는지 선례가 없고 학계의 의견도 갈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불확실성’이 커졌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아도 혼란스러운 조기 대선이 대형 난기류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
- ·해당 청원은 10일까지이며, 현재 동의수 4만6133명으로 성립 요건인 5만명 중 92%를 달성했다.
- ·반면 지난 3월 이쿠폰 서비스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보다 44.6% 급감했다. 티메프 사태에 따른 온라인상 소비 위축이 여전히 이어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 ·한화그룹은 아워홈 인수를 위해 총 7500억원을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2500억원을, 재무적투자자(FI)인 IMM크레딧앤솔루션(ICS)이 2500억원을 부담하며 2500억원은 인수금융을 통해 조달하는 구조다. 인수금융은 우리은행과 우리투자증권이 주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