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湾阿兜仔 > 구는 ‘올해의 나무’ 선정으로 지원받는 녹색자금 2000만원을 통해 보호수의 가치를 높이고 관광 자원화할 방침이다. 특히, 나무가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생육환경을 개선하고 주변 시설물 정비에 힘쓸 계획이다. 正文
구는 ‘올해의 나무’ 선정으로 지원받는 녹색자금 2000만원을 통해 보호수의 가치를 높이고 관광 자원화할 방침이다. 특히, 나무가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생육환경을 개선하고 주변 시설물 정비에 힘쓸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1:43: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民基 阅读:422次
(责任编辑:赵文卓)
最新内容
- ·
- ·글로벌 보안기업 트렌드마이크로는 최근 공개한 보고서에서, 중국 국적의 APT(지능형 지속 위협) 그룹 ‘레드멘션(Red Menshen)’과 ‘어스블루크로(Earth Bluecrow)’가 지난해 7월과 12월 사이, 한국의 통신망을 타깃으로 BPFDoor를 활용한 공격을 벌였을 가능성을 언급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들 조직이 국가 차원의 지원을 받는 해킹 그룹이며, BPFDoor는 사이버 첩보 활동을 위해 설계된 백도어 악성코드라고 분석했다.
- ·
- ·
- ·이 권한대행은, 국무위원 서열 4위로 사상 초유의 '대대대행' 체제가 현실화한 것입니다.
- ·
- ·촬영기자:김동욱
- ·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크록스는 클래식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터보 클로그’, ‘레트로 스포츠 클로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한덕수 전 총리는 약 20분 뒤 사표를 수리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리포트▶
- ·이슬람 무장조직 탈레반이 통치하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스무살 여성이 탈레반 간부와의 강제결혼을 피하려고 분신했습니다.
- ·
- ·
- ·He further pledged, “I am actively engaging with the U.S. government and experts across various sectors. I will resolve this trade challenge.”
- ·지난해 3월 1심은 조 씨의 입시 비리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허위 서류 발급 과정과 표창장 위조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범행을 모두 인정하고 부산대 의전원과 고려대 입학 취소 처분 취소 소송을 취하한 점을 고려했다”며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