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변에 집회 시위가 예정돼 있는데 경찰은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5천 명에 가까운 경력을 서초동 일대에 투입하기로 했고요.
时间:2025-05-12 13:21: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吕梁市 阅读:697次
(责任编辑:毕节地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번 피크닉데이에는 모회사 상상인과 상상인증권,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선박기계, 상상인플러스 등 상상인그룹 주요 계열사와 함께 시너지이노베이션과 그 계열사 엠아이텍, 메디카코리아, 프로톡스, 뉴로바이오젠 등이 참여했다.
- ·
- ·
- ·
-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 ·오늘 아침 출근길은 공기가 차갑습니다.
- ·
- ·그러나 직역연금 중 '별정우체국법'은 수년째 관련 법 조항이 신설되지 않은 상태로 방치돼 있었다. 이에 장 의원은 별정우체국연금도 타 직역연금과 마찬가지로, 별정우체국 직원이거나 직원이었던 자가 양육책임을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유족급여의 지급을 제한하도록 하는 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
- ·
- ·공직선거법에서 발언의 의미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가 1심과 2심에서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것을 기준으로 해석할 것인가에 대해서 대법원에서 기준을 제시했다고 볼 수 있는 것인데. 표현의 자유라는 것이 헌법에 명시되어 있는 기본권이라고 볼 수 있고 결국에는 민주주의의 근간이 되는 겁니다. 표현을 해야 민주주의 토론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근간이 될 수 있는데. 다만 이 부분에 대해서 후보자의 정치적 표현의 자유에 대해서는 일부 제한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 대법원의 기준이었고 제한이 될 수 있는 기준은 공정 선거를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 자체가 선거인들의 알권이라고 볼 수 있고 이런 부분을 기준으로 했을 때 결국 발언의 전체적인 흐름을 봤을 때 선거인이 이것을 어떠한 인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느냐를 기준으로 발언의 의미를 해석해야 하는 것이지 항소심에서는 문장을 세부적으로 쪼개서 이에 대해서 해석을 했었거든요. 그렇다 보니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대법원의 판단 기준에서 봤을 때는 조금 잘못된 법리오해가 있다, 이렇게 판단을 했던 부분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