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이어 17일 ‘Y티처스’ 강연에서는 EBS 대표 영어 스타강사 ‘정승익’과 중학과학 1타 강사 ‘장풍’이 참여해 수능·입시 트렌드 분석과 과목별 학습 전략, 자기주도 학습법 등을 전달한다.
- ·
- ·
- ·
- ·인텔이 4월 2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린 연례 제조기술 컨퍼런스에서 18A 공정에 대해 발표했다. 출처=인텔
- ·신 대변인은 “각종 사법 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 논란이 불거질 것이며, 헌법 84조 논쟁도 재점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시간이 갈수록 이재명 후보의 죄가 낱낱이 드러나고 응분의 처벌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국민적 공감대는 더욱 커질 것”이라며 “고등법원이 대선 전까지 신속한 판결을 내려 사법 정의를 실현하길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부모님에게는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을 도입한 지 한 달 만에 비식품 매출이 50% 늘었다고 1일 밝혔다.
- ·‘괴수 8호’ 팝업스토어는 MZ세대 겨냥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의 팝업스토어 방문 자체가 신규 고객 유입”이라며 “입점 매장의 추가 매출로 이어질 수 있어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골드윈(Goldwin)도 올해 국내에 직 진출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접점을 늘려가는 중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앤드원더(AND WANDER), 시계 브랜드 쿠오교토(KOUE KYOTO)도 최근 한국에 들어온 일본 브랜드들이다.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일본 편집숍도 등장하고 있다. 스튜디오스(Studious)는 지난달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국내 첫 매장을 열었다. 5월엔 비숍(Bshop)이 서울에 직영매장을 낸다.
- ·
- ·고택 뒤에 있는 수선화 정원은 눈이 부실 만큼 아름답다. 매년 늘어난 수선화 정원은 이제 예전에 견줘 3배 규모다. 고택을 중심으로 왼쪽은 1구역(3월 만개 지역), 오른쪽은 2구역(3월 말~4월 초 만개 지역), 뒤쪽은 3구역(4월 말 만개 지역)으로 구분돼 있다. 햇볕 양에 따른 차이라고 한다.
- ·
- ·전체적으로 시장은 상승과 하락이 교차하는 상황에서, 일부 종목들은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거래대금이 시가총액 대비 높은 비율을 기록한 종목들이 시장에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 ·이 후보는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해 노동존중 가치를 바로 세우겠다며 초기업단위 교섭 활성화, 단체협약 효력 확장으로 노동존중 대한민국 시대를 열겠다고도 공약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