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菀之 > 백현동 용도 변경과 관련해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성남시는 자체적 판단에 따라 용도지역 상향을 추진했고 그 과정에서 국토부의 성남시에 대한 압박은 없었다"고 유죄로 인정했다. 正文
백현동 용도 변경과 관련해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성남시는 자체적 판단에 따라 용도지역 상향을 추진했고 그 과정에서 국토부의 성남시에 대한 압박은 없었다"고 유죄로 인정했다.
时间:2025-05-12 18:01: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夏回族自治区 阅读:864次
(责任编辑:河北区)
最新内容
- ·제발 그만 싸워라,
- ·
- ·
- ·사절단은 지난달 21~13일 멕시코에서 개최된 FAMEX 개막식에 참석해 멕시코군 관계자와 주멕시코 외국 무관 등이 참석한 K-방산 설명회에서 한국 방위산업의 강점과 정부 간(G2G) 수출계약 제도에 대해 설명했다. 또 중남미 방산수출협의회에서 한국 정부 관계자와 중남미 방산수출 촉진 전략을 논의했다.
- ·
- ·
- ·
- ·
- ·특별법에는 ▷산불 피해 주민에 대한 생활 안정 ▷농어업 및 소상공인 지원 ▷지역 인프라 복구 등의 내용이 담길 것으로 전망된다. 도의회는 이번 결의안을 국회와 관계 중앙부처에 전달해 입법화를 강력히 요청할 방침이다.
- ·[김대철/제주축산생명연구원장 : 제주 흑우에 대한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제주 흑우에 대해서 좀 더 관심을 갖게 하고자.]
热点内容
- ·▷ 전화 02-784-4000
- ·
-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 판결은 반법치·반헌법적 판결이었다며 대법원은 이를 빠른 시일 내에 바로잡았고, 국민은 늦게나마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 ·
- ·
- ·한편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장성군 일대에서 진행된다.
-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물러나면서 2일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된 이 권한대행은 이날 정부서울청사 출근길에서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 ·
- ·한 분 한 분 삼고 초려해
- ·LIG넥스원은 기상청, 우주항공청, 한국기상산업기술원, 항공우주연구원, 협력사 등과 빈틈없이 손을 잡는다. 목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정밀 플랫폼 구축에 있다. 위성 개발은 물론 고품질 기상서비스의 기반도 닦는다.